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20일 목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박성웅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7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20일 목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박성웅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성웅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1월 9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2월 5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73년 1월 9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8년 12월 20일 목요일 운세(음력 11월 14일 병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순간적인 판단에 매달리지 말고 여유를 갖고 기다려라. 능률이 기대에 미치지 못할지라도. 분수에 넘치는 일은 소득이 없다. 낙심은 금물이며 노력하면 현상유지는 가능하다.


마음이 두곳으로 갈리니 성취되기 어렵다. 마음이 안정되면 크게 운이 형통된다. 자신의 심리적 갈등으로 중도에서 좌절될 수 있으니 매사를 깊이 분석하도록 하라.

정적인 면에 치우치면 도리어 실리를 갖지 못하며 자신의 뜻을 지키지 못한다. 재물은 밖에 있으니 나가면 얻겠으나 너무 자기 주관만을 내세우면 구설수만 있다.


고전하던 일이 상승세에 돌입되며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으니 윗사람을 방문하여 해결하라. 오전을 잘 활용하여 추진하고 오후에는 겸허한 자세로 대처하는 것이 득이 된다.


성실한 자세로 매사에 임함에 문서운, 재물운이 강하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뜻한 바 이뤄지며 지출은 늘어난다. 과욕 때문에 감언이설에 넘어갈까 두렵다.


의심하게 되면 트러블만 일어난다. 이성운 관계에서는 상대를 오후를 택하면 득 또한 크다. 자신의 판단보다는 타인과의 협력관계를 유지하라. 성급하면 도리어 손해만 따른다.


안정된 상태에서 변화는 좋은 실효를 얻을 수 있으며 이성간에도 행운의 기회가 된다. 움직이지 말고 안정을 요함. 여행은 길하지 못하고 오후를 택하면 득 또한 크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시기.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지며 기쁨과 환희가 겹친다. 안정을 추구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저하될 수 있다.


오전은 가급적 융합하는 태도로 임함이 효과적이다. 오후 점진적인 발전으로 이어지며 행운이 따른다. 쳐다보지만 말고 한번쯤 주위를 돌아보면 안정이 된다. 뜻은 이뤄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도 충주시 제천시 보은군 옥천군 영동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