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1월9일 금요일, 띠별 운세는? 닭띠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듯”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9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쥐띠  
무슨 일을 하든지 약속과 신용은 중요한 것. 미래를 위해 내가 책임질 일을 남에게 전가하지 말라. 한꺼번에 모든 것을 잃게 된다. ㅅ, ㅊ, ㅎ 성씨는 지나치게 신경 쓰는 것은 금물. 신병이 염려된다.  

- 소띠  
 '이 길이 아니다'는 것을 알면서도 두 길을 쫓으려고 하지 말라. 가정이 불안하면 내 앞길도 순탄하지 않음을 알아야 한다. 하고 싶고, 알고 싶은 것도 많아도 크게 욕심내는 것을 삼가라.  

- 범띠  
남이 보기에는 행복을 다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외로움, 고독함도 가득하구나. 모든 일에 앞장서지 말고 근신하라. 주위에는 빼앗으려는 사람뿐이고 도움 줄 자가 없다. 조금 더 인내하고 노력할 때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 토끼띠  
인생에 연습은 없다. 항상 분수를 지키고, 내가 어떻게 처신해야 옳은 행동인지 반성해야 할 때다. 애정 문제로 연연하다가 모든 것을 놓칠 수 있다. ㄱ, ㅅ, ㅂ 성씨는 새로운 각오가 필요하다.  

- 용띠  
마음을 새롭게 하고, 극한 상황을 슬기롭게 대처할 때다. 가족, 친지의 조언을 들으면 길이 열린다. ㄱ, ㅊ, ㅇ 성씨는 가정을 지키라. 별거수가 따른다. 7, 8, 9월생 흰색 옷이 힘을 준다.  

- 뱀띠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사랑이다. 언짢더라도 양보하는 마음으로 살면 언젠가는 좋은 일을 맞이한다. 1, 2, 3월생은 검은색을 삼가고 밝은색으로 단장할 것.  

- 말띠  
사랑은 흔들리고, 질병과 마음의 상처로 인해 고통이 따를 듯. 2, 8, 9월생은 도망치려 하지 말고 부딪쳐서 해결하라. 길게 끌어온 무거운 짐을 벗어버리고 홀가분한 마음이 될 듯. 모든 것은 생각에 달려있다.  

- 양띠  
날이 갈수록 금전도 줄고, 마음도 작아질 수. 쓸데없는 고집을 버리고, 의욕을 잃지 말라. 주어진 일에 더욱더 정진할 때 모든 것이 서서히 풀릴 듯. 1, 4, 9월생은 금전 문제로 구설에 오르나 의류업 종사자는 대성할 수. 대인관계를 잘 유지할 것. 

- 원숭이띠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면서 사는 것이 사랑인데 마음의 문을 굳게 닫고 있으니 웃고 살기 힘들겠다. 가정 화목을 이루려면 이해하고 감싸주는 아량이 필요하다. 인내하고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자는 아무도 없음을 알라.  

- 닭띠  
먹구름이 걷히고 가을 하늘은 청명하니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듯. ㄱ, ㅈ, ㅇ 성씨는 믿고 따를 수 있는 행동을 보이라. 그렇지 않으면 사랑하는 이가 울며 떠난다. 진실한 사랑이 무엇인지를 생각할 때다. 복잡한 관계를 정리해야 내게 좋다. 

- 개띠  
"기쁨을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을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처럼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질투가 심하면 미움과 저주가 싹튼다. 마음을 넓게 가지라. 

- 돼지띠  
인내만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 길이다. 조급한 마음은 일을 그르치는 법. 지혜롭게 다스리라. 혼자서는 아무리 애써도 쉽게 풀리지 않는다. 부부 화합해 내실을 기하고, 남쪽 사람이 도움을 주면 받으라.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