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3월 9일 월요일 ‘박보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3월 9일 월요일 ‘박보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3월 9일 월요일(음력 2월 15일 신해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보영 (Park Boyoung)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0년 2월 12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0년 1월 17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90년 2월 12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20년 3월 9일 월요일(음력 2월 15일 신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직장인에게는 행운이 사업가에게는 즐거운 하루. 흐름에 편승할 때 호조세를 이룬다.


마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다잡을 것. 의견대립으로 사면초가의 형국이 된다.


실속이 없이 뛰어들면 시간만 낭비하니 판단을 정확히 할 것. 과감한 용단이 필요.


몸과 마음이 일치한 행동이 요구된다. 더욱 더 심사숙고하여 행할 것.


목전의 이익보다는 안목을 넓게 갖고 주위의 도움으로 이익을 얻어라. 큰 것을 갖게 된다.


동북간에 귀인이 나서니 집안이나 주위에 경사 또는 기쁨과 명예가 함께 한다.


침착하게 추진하던 일은 뜻을 이룬다. 끈기와 인내가 결정적인 순간을 좌우하게 된다.


자만하지 말고 매사에 주위의 조언을 구하라. 무리한 여행은 몸살로 이어진다.


목적을 달성하는데 가장 중요한 시기. 마음의 안정은 되어 있으나 행동에 주의를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