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오늘의 운세] 27일 수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 News1

<쥐띠>

한 마디 말이라도 따뜻하게 건네세요. 무심코 내뱉은 말에 누군가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60년생 마무리가 허술하면 잡음이 생길 수 있어요. 매사에 마무리를 확실히 하세요.

72년생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입니다. 약속 시간은 2시나 1시가 좋아요.

84년생 허무맹랑한 일이나 계획은 포기하세요. 자칫 일장춘몽으로 끝날 수 있어요.

96년생 산토끼 쫓다가 집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 마세요.

<소띠>

조금만 더 노력하면 수고한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닭띠, 뱀띠가 행운의 띠입니다.

61년생 시작이 좋아야 끝도 좋은 법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철저히 준비하세요.

73년생 다른 사람들과의 대결이나 승부는 피하세요. 머리를 숙이고 자세를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구름이 걷히고 햇살이 비치는 날입니다. 오늘은 편안하고 순조로운 하루가 될 거에요.

97년생 부러지기보다는 휘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화가 날수록 더욱 많이 웃으세요.

<호랑이띠>

뜻밖의 횡재수가 있는 날입니다. 재미삼아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62년생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는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승진을 하거나 지위가 오를 수 있어요.

74년생 주위가 안정되고 만사가 순조로운 날이에요. 집안에도 웃음꽃이 만발할 것입니다.

86년생 명예와 명성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거에요.

98년생 달콤한 말이나 유혹을 조심하세요. 자칫 다 된 밥에 코를 빠뜨릴 수 있습니다.

<토끼띠>

불평, 불만을 갖기 보다는 현실을 인정하세요. 일체유심조, 모든 일은 생각하기 나름입니다.

63년생 진로나 가족의 일로 고민이 생길 수 있어요. 서남쪽의 선배나 친구와 상의하세요.

75년생 부정한 돈이나 남의 돈을 탐하지 마세요. 불의와 타협하면 후환이 생길 수 있어요.

87년생 당신의 신용이나 명성에 흠이 생길 수 있어요. 다른 사람과 약속한 일은 어기지 마세요.

99년생 모임이나 약속은 잠시 미루도록 하세요. 남과 함께 하는 일은 실속이 없어요.

<용띠>

마음을 열고 주변 사람들을 포용하세요.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가 필요한 날이에요.

64년생 부탁을 할 때는 한 사람에게만 하세요. 여러 사람에게 부탁하면 일이 꼬일 수 있어요.

76년생 앞으로는 지금보다 나아질 거에요. 어떤 일이라도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88년생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대적하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대인운과 애정운이 좋은 날이에요. 좋은 친구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뱀띠>

관운이 드는 날이니 명예와 지위가 오를 거에요. 특히 직장인에게 좋은 날입니다.

53년생 집 안에 경사가 생기니 바깥 일도 잘 풀리네요. 가화만사성을 실감하게 될 거에요.

65년생 재물운은 좋으나 건강을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과음이나 과로는 삼가도록 하세요.

77년생 일단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거에요.

89년생 초지일관해야 결과가 좋을 거에요. 게으름을 피우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말띠>

타이밍을 잘 잡아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모든 일에는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54년생 과감한 결단이 필요한 날이에요. 기다리거나 망설이면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66년생 혼자서 독단적인 결정을 내리지 마세요. 주변 동료와 상의하는 것이 좋아요.

78년생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날입니다. 준비가 잘된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90년생 이별이나 헤어짐을 아쉬워 마세요. 새로운 인연이 기다리고 있으니 실망할 필요가 없습니다.

<양띠>

재운과 애정운이 불리하니 특별한 일을 만들지 마세요. 오늘은 귀가를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갈 수 있어요. 언행일치,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해야 합니다.

67년생 재물을 얻을 수 있으나 탈이 나기 쉬워요.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79년생 일만 벌여놓고 뒷수습을 못할 수 있어요. 현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91년생 사람들에게 무리한 요구를 하지 마세요. 역지사지,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돈보다는 사람을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금전적인 이익보다는 신의를 지키도록 하세요.

56년생 당신의 생각을 사람들에게 확실하게 말하세요. 할 말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당신의 명예나 신용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약속한 일이 있다면 반드시 지키세요.

80년생 젊다고 건강을 과신하지 마세요. 아픈 곳이 있다면 병원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소화기 계통에 이상이 생길 수 있어요. 음식이나 물을 잘 가리도록 하세요.

<닭띠>

배우자나 연인과 말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갈등이 오래가지 않도록 빨리 화해하세요.

57년생 자식으로 인해 돈이 나가는 날입니다. 아깝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어요. 다만 주위에서 반대하는 일은 시작하지 마세요.

81년생 오해를 받을 만한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농담도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해야 합니다.

93년생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날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다면 손윗사람과 상의하세요.

<개띠>

애정운이 좋으니 이성과의 만남에 좋은 날입니다. 좋아하는 사랑이 있다면 오늘 고백하세요.

58년생 혼자서 모든 일을 끌고 가지 마세요. 주위의 도움을 얻으면 일이 한결 수월해질 거에요.

70년생 위에서 골치아픈 일을 떠넘길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과 지혜를 모아 헤쳐나가세요.

82년생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서야 할 때입니다. 이동은 불리하니 바깥 출입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조금만 노력해도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돼지띠>

예상하지 못한 재물이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자칫 벌금이나 범칙금을 낼 수 있어요.

59년생 욕심을 부리면 탈이 나기 쉬워요. 사기나 모함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71년생 정직하고 성실한 태도로 하루를 보내세요. 당신의 능력과 실력을 평가받는 날입니다.

83년생 가벼운 실수를 하거나 손해를 볼 수 있어요. 특히 돈을 주고 받을 때는 계산을 철저히 하세요.

95년생 휴식과 체력 관리에 힘쓰며 내일을 준비하세요. 오늘은 푹 쉬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뉴스1.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여.심.스.틸.러"…백현, 공항의 귀공자
2024.04.26
[현장포토]
"비주얼, 눈부셔"…백현, 봄날의 힐링
2024.04.26
[현장포토]
"이 눈빛, 로맨틱"…백현, 훈남 교과서
2024.04.26
[현장포토]
"패피는, 이런 느낌"…방찬, 힙스터 감성
2024.04.26
[현장포토]
"가려도, 스윗해"…승민, 로맨틱 눈빛
2024.04.26
[현장포토]
"미소에 설렌다"…아이엔, 소년의 감성
2024.04.26
more photos
VIDEOS
15:59
[FULL]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종방연 포토타임 l tvN 'Queen of Tears' End Party Phototime [현장]
2024.04.27 오후 08:22
07:42
김수현·김지원·박성훈·곽동연,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종방연 포토타임+소감' l tvN 'Queen of Tears' End Party Phototime [현장]
2024.04.27 오후 07:47
54:10
[LIVE]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종방연 포토타임 l tvN 'Queen of Tears' End Party Phototime [현장]
2024.04.27 오후 07:11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