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19일 토요일(음력 4월 5일‧신해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19일 토요일(음력 4월 5일‧신해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현실적으로 존경받는 것이 가장 기쁜 일이다. 단 명예욕이 지나치면 손해가 따른다.

60년생 과도한 욕심을 피할 때 문서운과 명예운에 기쁨이 크게 따른다. 사업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72년생 일시적인 것에서 만족을 구하지 말고 전진적인 자세로 노력할 때 명예운이 따르며 여행운도 겸비된다.

84년생 매사 계단을 오르듯이 단계를 밟아 나가라.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옳지 않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조급해 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융합하여 나감이 최선의 방침이다. 자만심을 버려라.

61년생 상대를 깊이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용력을 발휘하여 대인관계를 풀어 나가라.

73년생 계획은 신중하게 세워놓고 결행은 적극적으로 실행에 옮겨라. 오후는 편안하고 유쾌해진다.
85년생 득도 없이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잘 되어야 본전인데 구설수만 따르며 실속이 없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여 상대의 감정을 건드리거나 자존심을 상하게 하니 언쟁이 따른다.

62년생 때를 기다림이 가장 유리하다. 성급하면 시간적인 낭비만 따름에 주의하라.

74년생 자신의 운세가 극히 불미한 중에 허무한 마음뿐이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냉철히 진로를 개척하라.

86년생 사업가라면 웃음을 잃어서는 안 되며 여유 있는 처세가 중요하다. 분한 감정을 빨리 풀도록.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감각을 그대로 살려서 안전하고 착실하게 행동하라. 커다란 가능성을 획득할 것이다.

63년생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을 얻으니 마음이 흡족하고 안정세가 유지된다. 건강에 유념하라.

75년생 어려운 상황이 오전에는 호전이 되지 않겠다. 용기를 가지고 오후를 기다려 주력하라.

87년생 뜻은 늦게 성취된다. 초조하거나 잔재주를 부려서는 안 되며 선수를 취하는 방법을 모색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확고한 자신이 없으면 문서는 조심하라. 인정이나 의리도 때로는 손해를 가져온다.

64년생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니 기복이 심하다. 허세를 부리는 것은 금물이며 성실하게 노력하라.

76년생 자신을 이해해주는 사람들의 뜻을 받아들이도록 하라. 겸허한 자세가 절대 필요하다.

88년생 기회는 당신의 페이스대로 옮겨 오고 있다. 겸허한 자세로 대처해 나아갈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이익을 떠나 신뢰감을 살려 행동하라. 목적도 없이 뛰어들면 고달프기만 하다.

65년생 조직내에서 갈등이 두렵다. 불평의 소재를 파악하되 조용한 가운데 일처리 하라.

77년생 계획에 착오가 따르니 뜻을 이루기가 어렵겠으나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질 것.

89년생 분주다사하니 인내하고 서로 협력하면 여행운도 따른다. 애정운에 어려움이 있겠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변화 변동으로는 큰 실효를 거두지 못한다. 보수적인 입장에 처하니 거북하게 느낀다.

66년생 문서운에 행운이 따르나 피로가 겹치니 조심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일은 순조롭게 풀린다.

78년생 용기를 내서 도전하면 경제적인 문제의 실마리가 풀려 나가며 사업운, 금전운이 형통된다.

90년생 뜻과 같이 풀리지 않으니 겸손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현재 위치에 만족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행동보다도 말이 앞서면 절대 안된다. 참을성이 절대 필요할 때이다. 구설수에 주의.

67년생 한창 번창할 때에는 마무리 작업에 신경을 써야 한다. 만약 무리하면 성취에 지장이 온다.

79년생 기회를 포착하여 활용하니 큰 이득을 얻게 된다. 문서운 관게는 자신감 있게 처리하도록 하라.

91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는 운세. 문서 관계는 최고의 행운이 따른다. 연인운 관계도 기쁜 소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가급적 금전 거래는 삼가라. 분주한 가운데 실리를 얻지 못하는 때이다.

68년생 일의 진행과정에서 슬픔과 근심이 있을 것이다.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상대를 대하라.

80년생 장기적인 안목이 필요할 때이다. 치밀한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신중한 성격을 잘 살리도록.

92년생 결론이 중요하다. 과감성 보다는 포용할 줄 아는 마음가짐이 더욱 중요할 때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어렵고 힘든 일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끈기있게 헤쳐 나가는 용기와 인내가 요구된다.

69년생 문서운에 따르는 과욕을 피하면 원하는 바대로 이뤄지겠다. 건실하게 분수를 지켜라.

81년생 실리적인 면에 신경을 써가며 계획을 세워 추진하라. 흔들리지 않는 생활의 신조가 필요.

93년생 자신의 분야에서 업무로 인한 여행운이 따른다. 금전운 또한 겸비되나 이성운 관계는 시끄럽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내부의 기강을 확립하여 아랫사람과 인화단결에 신경을 쓰니 일은 순조롭게 풀린다. 명예운이 따른다.

70년생 일단 기백을 가지고 도전하는 것이 승패의 기로가 된다. 문서 분야는 적극 밀고 나가라.

82년생 뛰는 만큼 소득도 크며 주위의 도움도 뒤따른다. 폭넓게 자신의 주위를 활용하라.

94년생 용기를 내어서 싸우기 보다는 참으면서 시간의 흐름을 기다려라. 이성운 갈등에도 주의.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담보나 보증관계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인정에 얽매이면 손해만 볼 것이니 명심하라.

71년생 자기반성을 먼저하고 모든 일을 윗사람의 뜻을 받아들여 처리하면 원만하게 풀린다.

83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뜻을 찾고자 하면 노력의 대가는 크게 이뤄진다. 단 시기, 질투에 조심.

95년생 실패를 극복하고 다시 시작하려는 지혜와 의지가 필요하다. 포기는 금물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수원 장안 권선 팔달 영통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