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9일(음력 5월 21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중도일보 운세팀

중도일보 운세팀

  • 승인 2022-06-18 10:00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9일(음력 5월 21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꾸준한 노력은 힘만 들지 결실이 없는 것 같지만 때가 되면 실속 있는 크나큰 수확을 걷을 것이다. 이런 말도 있듯이 인내는 쓰다 그러나 그 열매는 달다. 동쪽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회색과 초록색 길함.



▶ 소띠

결단성이 필요할 때이다. 박력 있는 추진력이 앞날을 결정한다. 지금은 진퇴양난에 놓여있지만 곧 행운이 보인다. 상하를 포용력있게 대함이 좋을 듯. 자녀들에게 희소식 들릴 듯.

▶ 범띠

항상 마음이 조급하고 쫓기는 것 같은 초조함이 반복되지만 순리를 따르는 것이 지혜로운 처세이다. 내일의 번영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탑을 쌓아야 한다. 황색 불길.

▶ 토끼띠

남들이 하지 않는 것을 해내는 투철한 끈기도 있지만 인덕이 없으니 소득이 없다. 또한 지배하려는 지도자에 능력도 있으나 올라갈 수 없겠다. 오늘만이라도 사랑싸움은 금물이다. 후회함이 크다.



▶ 용띠

활기찬 패기로 무엇이던지 추진력도 있지만 정상에 오르기 전에 좌절하는 경우가 있으니 끈기가 필요하다. 운동선수라면 부상조심. ㅇ ` ㅎ ` ㄱ성씨라면 동쪽사람이 힘이 되어줄 듯.

▶뱀띠

맹목적인 것보다는 목적이 있는 삶이 더욱더 보람이 있을 것이다. 세상에는 재미있는 일도 참으로 많다. 취미를 하나갖고 자신을 키우는 것도 좋을 듯. 붉은 계통이 용기가 생긴다.

▶ 말띠

확장하는 것보다는 현재대로 고수함이 안전한 편이다. 혼사문제는 믿고 방심하다가 차 떠나가고 손드는 격이 될 수 있다. 적극적인 표현이 필요함. 10월생은 과감히 자신있게 접근할 것.

▶ 양띠

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재능을 백분 활용해서 인정을 받아야겠다. 4 ` 7 ` 9월생은 내것도 빼앗기는 운세이며 흰옷을 입으면 용기가 솟는 색 동쪽에 인연이 있다.

▶ 원숭이띠

감정부터 앞세우면 일이 그르치게 되므로 이성을 잃지 말고 침착하게 결정을 해야 한다. 이성관계도 관재수나 직장에 이동문제가 있을 듯. 무슨 일이던지 심사숙고 해야겠다.

▶ 닭띠

사방에서 귀인이 나타나는 격이다. 판단이 흐려져서 기력을 놓칠까 염려된다. 의연한 자세로 결단을 내리고 사람을 너무 믿지 않는 것이 좋다. 남쪽에서 귀인이 모여 있으니 문을 열어라.

▶ 개띠

힘찬 포부를 가지고 가족과 힘을 모아 새로운 것을 진행한다면 행운이 오겠다. 윗사람의 조언을 받아들이고 겸손한 태도가 행운의 길이다. ㅂ ` ㅈ ` ㅈ성씨는 북쪽에 가지 마라.

▶ 돼지띠

분수에 맞추어서 자기일에 충실할 것. 쏟아진 물은 다시 담을 수 없듯이 허황된 꿈을 꾸다가 재산을 탕진할 수다. 근신함이 좋겠다. 가정불화가 있을 듯. 참는 것이 약이다.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