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인연들은 결국 끊어지게 될까요?

애린이 5 1,117
안녕하세요.

제목에 쓴것처럼 '올해 저와 그동안 인연을 맺어왔던 사람들과는 인연이 끊어지게 되나요?"

사실 저는 작년에 친구와 싸우고다시 올해 재회를 했는데,최근에 그 친구와의 관계를 통해서 인연이 끊어지겠구나..를 느끼게 되었어요.

그리고 그동안의 인연들에 대해 생각을 해보니 저 혼자 너무 잘 대해주고 상처받았던것도 많았구요...

더 이상 인간관계에 상처받기가 싫고 더이상 인간관계에 있어서 저도 위로받고 사랑을 받고싶어졌어요...

올해는 저와 그동안 인연을 맺어온 사람들과 인연이 끊어지게 될까요?

그리고 언제쯤이면 저도 좀 저를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사람들과 함께할수있을까요?

5 Comments
25 무주상 19-06-01 22:37 0   0
사주 실관을 하다보면, 丁일주가 외로움을 많이 탄다고 합니다. 丁이라고 하는 밝은 기운들. 마음속에 있는 밝은 기운들이 흐린 세상에 잘 안맞는 것인지, 아니면 자기 마음에만 너무 밝다보니 상대방을 이해하지 못하여 잘 안맞게 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사주가 丁일주가 여름에 태어나 화토가 벌어져있습니다. 거기에 공망이 되어버리니 초년에 모든 것이 空되어 비어버리는 일들을 겪게 됩니다.
이 때의 아픔을 겪으며 내 영혼이 한층 성장하는 기회가 됩니다.

그리고 님은 다행으로 금수가 있어서 사주에 기댈 곳과 비빌 곳이 충분한 형태입니다. 게다가 이제 지금부터는 일지의 기운을 받게 되는데, 님 자리에 남자가 정확하게 들어와있으니, 결혼을 하며 자신의 마음이 많이 치유가 됩니다.

인간관계를 맺을 때, 아이들, 학생들, 그리고 아주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하고 자주 보고 그 들과 대하는 걸 권해드립니다.
비겁, 식상이 발달한 사주는 자기 자아,자기 주장이 매우 확고한데, 자기 주변 또래하고 대화하다보면 충돌을 하게 됩니다. 항상 한다는게 아니라, 결국 충돌하는 때를 만나게 될 때 이 충돌을 완화하는 법을 잘 모릅니다. 그런데, 아이들,학생들, 어르신들하고 접하고 하다보면 내 자아와 사람에 대해서 많은 걸 배우고, 충돌이 이러날 때 극단을 막아주는 방법도 알게 됩니다.

과거 사회에서는 대식구들이 살아가고 있어서, 가족들 중에 한 사람하고 사이가 나쁘면,, 다른 가족들이 그 부족한 부분을 메꿔주고, 그 사람이 극단적 상황에 가지 않게 막아줍니다. 그런데 현대와 같은 소가족시대에는 한 사람하고 사이가 나빠지면, 그 극단을 막아줄 사람이 없으니, 치명타가 됩니다.
마찬가지로, 학교, 군대, 회사와 같은 곳은, 연령대가 집중되어 그 사람들만 모이게 되니, 그 사람들이 내부에 극단적 상황이 생기면 그 상황을 막아줄 사람이 없습니다.  만약 교실에 아저씨, 아줌마, 할머니, 할아버지와 같이 교육받는다 가정하면, 학교폭력의 상황은 지금보다 확 줄어들게 됩니다.
그러니 나이 차이가 위아래로 많이 나는 사람들하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살면서 인연법이라는게 있는데, 가족이라고 해도 항상 수십년간 같이 지내는 것이 아닙니다. 형제들끼리 싸우게 되어 안보기도 하는데, 남은 더 안보게 됩니다. 항상 오랫동안 수십년간 같이 지내는 인연법은 적답니다. 그런 우정이 지속되는 경우도 적고..
애린이 19-06-02 03:14 0   0
무주상님.안녕하세요.답변 감사합니다.
무주상님의 답변처럼 제 사주에 금수가 있어서 비빌곳과 기댈곳이 충분하다는뜻은 제가 또 다른 사람들(제가 의지를 할수있거나 혹은 제게 도움을 주는 사람들)을 의미하나요?사실 제 사주에 인이 없고 관이 너무 많아서 인간에게 상처를 많이 받는 사주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었어요.그래서 배신도 많이 당하고 상처도 많이 받는다고 했구요.그나마 2024년인 기묘대운때 제 사주에 인이 들어와서 많은 도움을 주고 인복이 생긴다고 하는데 그런가요?

그리고 제가 그나마 남자가 많은 직장 혹은 부서에 있어야 운이 좋다고 하는데 그런가요...?무주상님이 말씀하신것처럼 현재 제가 일하는 부서에서 제가 제일 막내이고, 그리고 저 다음으로 나이가 많은 분이 저보다 7살 위인 분이시고 어떤분은 50이 넘었고 그래요...그래서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에요...

그리고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5 무주상 19-06-02 09:04 0   0
35세대운,45대운이 지나왔던 과거보다 더 편연한 운입니다.
본인이 여러 역술인들의 말 가운데 공통점을 추려보세요.

남자가 많은 직장도 한 방편이 됩니다. 그 분 말이 맞습니다.
애린이 19-06-02 14:37 0   0
무주상님,궁금한게 있어서 댓글 달게 되었어요.
혹시 제가 직업을 갖게 된다면 어떤 직업을 갖는것이 좋을까요...?
제가 지금 직업을 찾고있고, 이제는 정말 저와 맞는 직업을 찾아야 하기에 생각이 많아지고있어요.
제가 생각하고있는 직업은 1.한국어강사 2.해외관련 혹은 외국인관련 직업 3.도서관 사서 4.공무원을 생각하고 있어요.
혹시 이 직업들 외에 저에게 맞는 직업은 어떤 직업이 제게 맞을까요...?

그리고 제게 이동수가 올해 있다면 언제쯤 이동수가 있을까요...?
25 무주상 19-06-02 15:02 0   0
님이 하는 직업들이 다 잘 맞구요. 어른이나, 아이들을 많이 상대해야 님이 더 편안할 것입니다.
이동수는 8월, 그 다음에 겨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