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상님 사주 간곡히풀이좀 부탁드려봅니다

붐바스틱하린 1 661
어렷을때부터 죽을고비를 넘기고 지금 까지
별다르게 좋을거 없이 암울하게 지내고있네요
요즘 몸이 또 이상신호가 와서 힘든데
대길의 달인거 같은데도 안좋네요
사주풀이좀 부탁드립니다
언제좀 괜찮아질런지 언제가 위험한지
어떤것을 조심해야 하는지 재물은 언제쯤 모이는지...

1 Comments
25 무주상 19-05-26 12:20 0   0
사주의 글자가 한쪽으로 치우쳐져서, 건강이나, 주변환경이 불리한 쪽으로 흐를 가능성이 많습니다.
건강은 항상 조심해야하는데요. 올해,내년은 자기의 활동력이 활발하지 못하여, 주변 가족들의 도움을 받게 되는 운입니다.
36세 대운에 형제,친구, 친척들 과의 관계에 의해서 생기는 일 또는 금전관계로 인해 생기는 일로 인해서, 급격한 감정의 변화를 겪게 될 수 있는데, 이 때 몸이 안좋아질 수 있으니,  친척, 친구들과는 좋은 것들을 나눠가지는 만큼, 안좋은 것들도 나눠가지게 된다는 것을 항상 마음속에 간직하셔서, 가족, 친구 주변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상처를 받는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제조,생산, 창작,창의,예술,언변, 글 이런 형태로 직업을 삼게되는 경우가 많은데, 결혼을 하셔서 아내분이 참여하는 형태의 동업이나, 아내분에게 일정 기대는 부분이 생기면 삶의 방향이 좋은 쪽으로 가게 됩니다.
그래서 마음에 쏙드는 여자가 없더라도, 자기의 욕심을 일부 내려놓고 실용성을 가지고 현실적으로 가정을 구하게 된다면 삶의 방향이 많이 달라지게 됩니다.

재물운은 들어오면 항상 나눠먹게되는 요소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가족들과 같이 일을하거나, 내가 돈을 벌면 나눠줘야할 대상이 있는 형태가 괜찮을 것입니다.
이런경우 친구, 가족들에게서 도움도 많이 받지만, 친구, 가족들에게서 상처도 많이 받을 수 있는 형태가 됩니다. 내가 좋은일이 생기면 친구나 가족, 주변사람들에게 나눠줘야하는 일이 생기니, 재물이 들어오면 주변환경에서 돈나가는 일이 생겨버립니다.
그러니, 가족들 같은 주변사람들을 이용해서 일을한다면 서로 다툼을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길게 먹고살 수 있는 일을 계속 하게 될 수 있다 그렇게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