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총운이랑 잘맞는 직업이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김유빈 1 650
남 1998.05.18 양 12:02 입니다
이름 김유빈입니다 인생총운이랑 잘맞는 직업점부탁드립니다

1 Comments
25 무주상 19-05-26 12:03 0   0
12시 2분이면 낮 12시를 말하는 걸로 판단하겠습니다.
학교, 선생님, 규범에 잘 따르기보다는, 자기 마음가는 곳에 뜻을 둔 형태가 됩니다.
그래서 보통 예술성, 표현력, 창의,창작이나, 자기가 관심갖는 분야 한 분야를 지속적으로 연구를 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자기가 관심 갖는 분야의 전문가가 되어 자기 일을 해나가면 괜찮게 삶을 이어나갈 수 있는 형태가 됩니다.

사주원국에서보면 자기 주변에 도움을 주는 사람보다는 자기와 뜻이 맞지 않는 사람들과 불화를 겪을 수도 있고, 어려움을 헤쳐나가야하는 형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기가 관심갖는 분야를 지속적으로 하게 된다면 그 분야에서는 충분히 자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어려움을 당하더라도 묵묵히 견뎌낸다면 자기 소임을 충분히 할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자기를 제어하려고하는 윗사람들과의 관계가 안좋을 수 있어서, 학교,회사,군대에서 적응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미리 사전에 알아서 대비하는게 좋겠습니다. 인간관계에 대해서 자기 본심으로 대하지말고, 자기가 손해보지 않기 위해서 인간관계를 대하는 그런 노력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26세 대운에 사건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하는데,  2028년을 특히 주의해야합니다. 26세 대운이 되면 점을 보아서 언제 어떤 운이 오는지 체크를 해보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