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상님 아주 보기드문 사주랍니다.봐주세요ㅠㅠ

ㅇㅈㅅ 3 1,089
작년 다니던 직장(it회사) 입사5개월만에 그만두고 다른곳(유흥쪽) 다시5개월만에 그만두고
성격상 직장생활이 안맞는거같아서 차라리 사업을 해보려합니다
유흥쪽 사업이 맞는거같아서 해보려 하는데 대성할수 있을까요?
아니라면 어떤쪽으로 가야될까요?
그리고 연애운도 궁금합니다. 외모덕에 먼저 접근해오는 여자는 다수 있었으나 소극적,이기적,까탈스러움덕에
이나이 먹도록 제대로된 연애한번 못해봣습니다.

항상 미래에 대한 근심걱정만 하고 살아와서 요즘 멘탈이 흔들립니다
저에게 행복이라는게 찾아올까요?
작년,올해 너무 혼란스럽고 하고자 하는 의욕은있으나 뭐부터 어떻게 시작해야될지 모르겟습니다 조언해주세요
사주를 많이볼수록 좋은 사주라고 용한데 찾아서 돈주고 보러 다니라던데 맞나요?

3 Comments
25 무주상 19-05-22 15:28 0   0
님 생각이 맞아요, 유흥, 음성사업의 형태가 잘 맞는 직업군입니다. 밤에 일하거나,음성사업, 항공,선박,차량, 철도를 타고 다니면서 일해야 안전하게 재물이 지켜질 수 있습니다
돈을 쪼개어 나누어 갖는 형태가 되어요. 돈이 나갈 일이 많다는 말이지요. 그래서 평소에 기부를 하거나, 내가 사업을 할 때, 돈을 나누어갖는 형태를 갖춰야해요. 형제들이나 친구들하고 같이 나눠먹는 형태가 되거나 그렇게 되는데, 이게 마음 상할 일도 생길 수 있는 것이거든요.
40대까지 항상 손님들을 맞이하며 접대하는 서비스해드리는 것들이 맞습니다. 요식업 잘 맞구요.
40대 중후반부터는 계속 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숙박, 목욕, 오락실같은 임대성 업종으로 가셔도 좋습니다. 40대 중후반이 오면서 내 재물을 나눠갖게하는 인자가 많아서 주변에 돈나갈일이 많아진다고 봅니다. 그래서 임대성 업종이 괜찮다 봅니다.

여자하고의 인연은 앞으로도 많이 열려있는데요. 참 예쁘고 능력이 있는 사람을 원해서 다른 남자들에게도 선망이 대상이 됩니다. 그래서 되도록 자기의 눈높이를 조절할 필요가 있어요. 아름다움보다는 성실함 이런 가치관을 두는 사람을 구하는 형식으로 말입니다.
22년,23년이 결혼하기 양호한 운입니다.
맨션답변은 남겨주지 마시고요.댓글로 남겨주세요.
ㅇㅈㅅ 19-05-22 20:41 0   0
통변 감사합니다 궁금점
1.혼자 사업해도 지장이 없나요?(사업하면안되는 사주란말을 많이들음)
2.혼자 벌고 형제나 가족에게 베푸는형태도괜찮나요?(뭔가를 사주고 빌려주는 형태로.. 타인과의 동업보다는 이게 낫지않나요?)
3.제가 무식해서 음성사업의 음성이 무슨뜻인지 모르겟습니다
4.성격때문에 결혼은 하지말라는얘기를 하도 많이들어서 그냥 반포기상태인데요 저와 궁합이 맞는여자가 있긴할까요? 있다면 어떤성향이 좋을까요?
25 무주상 19-05-23 13:49 0   0
1. 사업을 했을 시, 운따라서 굴곡을 겪습니다. 앞으로 3~5년 정도는 사업이 계속 유지가 되는데요. 24년 있죠. 진년에 꺽이기 시작해요. 그래서 사업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42,52,62대운은 일반적으로 사업운이 아니라고 합니다. 재물운이 약한운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원국에 재물을 구하려고하는 기운이 강합니다. 방해는 겪더라도 재물 쪽으로 가려고 합니다. 그러면 보통, 멋드러지게 사업을 하는 형태가 아니거나, 운따라 굴곡을 겪게 됩니다. 그래서 운이 안좋아졌을 때는 점을 몇군데 보면서 참고하여 사업을 축소 또는 그만두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주류업, 오락실, 만화방, 숙박업소, 찜질방, 당구장, 노래방, 미화업 이런 것들이 운에 영향을 비교적 적게 받고 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사업이 잘 안될 때는, 조직직장에 적응하기 어렵다고 한다면 혼자서 일하는 형태의 직장도 많습니다. 교육, 시설관리, 경비, 프론트, 운송,
2.그 형태도 맞는 말이고, 형제나 가족이 사업에 끼어드는 형태도 생각해볼 수 있겠습니다.
3. 음성사업이란, 유흥,오락, 어른 전용이 1차적으로 음성사업이라고 하구요. 1,에서 적었습니다. 확대해서 생각하면  밤에 일하거나, 남들 눈에 안띄는 공간, 사회적으로 소외되거나 음지에 있는 형태의 것들을 말합니다.
4. 사주대로 하자면 여자가 직장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남자들에게 인기도 좋고, 예쁘고, 남자들 주변에서 일하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님 말씀따라 다툼의 소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가 많은 직장에서 자기 능력을 발휘하며 일하는 여자분이 괜찮겠네요. 반포기 상태라 하더라도 사주에 여자가 나와있으니 연애,동거의인자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