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상님 부탁드립니다.

마사 1 597
2015년 하반기부터 지금까지 계속 금전적으로 굉장히 어려운 처지입니다. 언제쯤 괜찮아질까요?
그리고 2014년에 좋은 회사 취직해서 다니고 있는데 사업하고 싶다는 생각만 가득합니다. 앞으로 직업에서 큰 변화가 있을까요?
현재는 상황이 어려워 하고 싶어도 못하겠지만 결혼은 할 수 있을까요?ㅜ

1 Comments
25 무주상 19-05-22 12:59 0   0
앞으로 4년간 계속 자기 사업을 꾸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다구요. 그리고 직장내에서 지방으로 발령나거나하면서 요직에서 멀어지거나 진급이 잘안되요. 그래도 꾹 참고 계속 다니길 바라네요. 어차피  40살이 되면 또 마음이 사업을 하고 싶다고 생각을 한다고, 이때는 말리기 쉽지 않을 거에요. 거의 주체를 못하지요. 그러니까 지금은 아니에요.
금전운은 올해부터 5년이상 안정적으로 들어오는 운이들어왔어요. 그런데 30살대운, 40살대운에 주변에 돈나갈일이 많이 생겨요. 방편으로 보험, 적금을 넣는다는 식으로 돈을 바로 꺼내 쓸 수 없게 묻어둬야 해요.
현재 상황이 어렵다는 것은 시대적인 의식구조에 자기를 끼워맞춰서 그런 판단이 내려진건데요. 불과 부모님 세대만해도 무일푼에서 결혼해서 꾸려나가는 형태였어요. 사실은 본인 자존심이런게 많이 강해서 여자친구가 길게 잘 못붙어있어요. 그래도 본인이 일에 매진하여 밤늦게 까지 일하고, 여기저기 전국을 돌아다니며 출장이 많으면 성실함을 중요하게 판단하는 사람이 좋게 봐줘서 가정정립을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대운 자체가 주변에 돈나갈일이 많아요. 많이 들어오고 많이 나가고 그렇게 되니, 결혼하려고 마음 먹으면 경제적 상황 볼필요 없이 결혼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