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상님 기다렸습니다.부탁드립니다.

무주상님 3 969
무주상님...
올해 대출을 받을 만큼 금전적으로 굉장히 힘들어 졌습니다.
제 전반적인 운을 알고 싶습니다.
평생 이렇게 외롭고 금전적으로 힘들다가 죽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부탁드립니다.
1980.08.11 낮1시 입니다.

3 Comments
25 무주상 19-05-21 13:20 0   0
첫번째는 가족이나 친척들에게 가서 일을 배우는 것입니다.
가족이나 친척이 아니더라도 주변에 마음이 맞고 뜻이 맞는 사람들이 있을 것인데요. 그 사람에게 가서 일을 도와드리겠다고 해보세요. 분명 배워서 할 수 있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두번쨰로 본인에게 타고난 것은 창작,제조하여 판매하는 것입니다.
해양,수산, 물, 요식업, 금속공예 그리고 대운에서 재봉,재단 요소를 많이 가지게 되네요.
음식장사나,  금속 공예 또는 공방에서 재봉일을 강력히 권해드립니다. 공방이나 주방에서 일하는 형태가 본인에게 맞습니다.
41세 대운이 되면 본인이 30대 시절보다 더 안정적인 운으로 흘러가게 되는데요. 첫번째는 분명 주변 분들에게 가면 일이 생길 것이구요. 두번째는 음식업이나 재봉,공예 이런 일이 님에게 맞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전반적으로는 본인에게 함부로 하거나 남에게 함부로하는 불의를 참지 못하고, 남에게 봉사하고 배려하는 마음씨도 가지고 있구요. 나하고 잘 맞고 안맞는 사람이 확연하고, 내가 잘하는 거하고 못하는게 확연합니다. 그래서 내가 잘하는 거로 가셔야 삶이 안정적으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나의 자유를 줄이고, 단체생활 이런 것에 약하기 때문에, 회사생활에 적응하기가 어렵습니다. 지금 현재 대운이 공방이나, 주방에서 일하면 상황이 나아질 것으로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19-05-21 20:34 0   0
감사합니다.무주상님..
한가지 더 궁금한게 있어요.
지금 남편과 아주 사이가 안 좋은데..요
이 사람과 끝까지 갈 수 있을까요? 둘 다 불 같은 성격이라.. 그리고 제가 이 사람에게서 마음이 많이 멀어졌어요.
좀 더 참으면 경제적으로 안정되고 이 사람과도 사랑하는 맘은 아니더라도 그냥 저냥 살아 갈 수 있을까요??ㅠ
25 무주상 19-05-22 12:21 0   0
41대운,51대운에도 계속 살 수 있는 운이네요. 어떻게 사람 사이가 10년, 20년 똑같을 수 있겠습니까. 요새 뉴스보면 가족들끼리 사건 많이 나오잖아요. 요새 세상에 그나마 다행인 것으로 생각해야 마음이 편하죠. 아이들 계시죠? 아이들하고 남편분하고 딱 붙어있기 때문에요. 가정이 계속 유지된다고 보네요.
지금 아이들 몇살인지 모르겠는데, 부업으로 집에서 공예, 재봉일을 하시는 것도 괜찮고, 공방에 가셔서 하시는 것도 괜찮고요.
가족이나 친척들 가운데 그런 일 하시는 분 없나요? 아니면 다른 업종이지만 할 수 있는 일은요?  일을 하시는게 사이가 안좋아도 같이 지내기 편할거에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39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