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상님 부탁드립니다.

감사 2 435
안녕하세요
제가 노력을 해야 운명이 변한다는 것을 알지만 너무 답답하여 질문드립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인데 저에게 맞는지 또 올해 합격할 운이 있는지와 어떤 방향으로 사는게 좋은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릴때 부터 돈을 모아 주식을 하였는데 손익과 손실이 나면서 현재는 약간 손실 상태입니다.
저는 투자 이런 쪽은 좋지 않나요?
15년에 대입재수를하고 원하는 대학에 가지 못해 16년초 군입대 그리고 전역후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인데.
다시 대학을 진학해서 경제쪽으로 공부하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부모님은 공무원 하면서 진학을 하라고 하십니다.

2 Comments
25 무주상 19-05-20 20:50 0   0
제가 공무원 사주 쪽은 공부를 안해서요. 유명하다는 사람 몇 분 찾아가보심이 좋겠네요.
50대, 60대에 재물을 자연스레 얻을 수 있는 운이 오네요.
그러나 그 재물을 절제하고 통제하는 능력은 비교적 약하네요. 그래서 투자를 하면 손해보는 경우가 생기니, 항상 만반의 대비를 해두셔야 합니다. 그래서 중요한 투자와 결정을 할 때는 반드시 점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 명에게 가서 종합적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입니다.
약세장에 돈을 벌게 되는 특이한 특징이 있구요. 남들 다 돈버는 강세장의 끄트머리에는 항상 돈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그리고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는 시기에 돈을 벌게 되는 특이한 특징이 있네요.
학업운은 본인이 직업을 구하는데 필요한 학업이 가능한 형태입니다.  경제를 전공한다면 반드시 경제 쪽으로 직업을 구하게 되는 형태 말입니다. 금융관련이나, 외환딜러나, 투자상담 이런식으로....이 외에 직업으로 연결되지 않고, 대학 이름값, 자기 명예를 위해서 가는 형태는 약한 것으로 보여요.
감사 19-05-20 21:37 0   0
정말 감사합니다.
학교 이름값...고민하던게 해결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