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주상선생님 불투명한 미래때문에 불안해요...

박민서 1 675
안녕하세요 무주상 선생님 우선 이러한 저희들의 많은 고민들을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평생 감사할게요...

제가 가진 고민은 크게 3가지입니다.


1.이성문제

제가 연애를 한번도 한적이 없어요. 제가 이성이 잘 안오는 사주인가요???ㅠㅠ 자세히 말해주세요.... 매력이 없는건가요?

2. 진로문제

전 우선 연출피디 방송쪽에서 일하다가 배우로 전향하려고 하는데 최종목표인 배우에 있어서 제 사주는 먹고살수있을만큼 성공할수있을까요?? 아니라면 유망직종 말씀부탁드립니다....

3. 개인문제

제 개인적인 태도와 성격에 근본적인 문제점이 있나요??? 충고부탁드립니다.

1 Comments
25 무주상 19-03-22 13:49 0   0
지금 나이에는 이성이 없다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올해 내년에 여자인연이 생길 수 있는 운입니다.
20대후반, 30살 쯤에 결혼하게 될 것으로 봅니다. 여자의 기운이 강하여, 여자와 결혼하고부터 사주가 안정적으로 되는 형태입니다.
연출피디 방송쪽 잘 맞을 것입니다.
인기와 명예를 끌 수 있는 면은 가지고 있어 방송국과 관련된 직업을 가지는 것도 괜찮습니다만, 연기자와 배우로서 성공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성격이 보편적으로 누구에게나 잘 적응할 수 있는 형태는 아니에요. 그래서 대인관계에서 자기의 생각을 너무 표출하지 마세요. 주위를 잘 관찰해가면서 주변에 맞춰가면 보완이 될 것입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9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