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집게 무주상님에게!! 제 사주 좀 부탁드립니다~

고민 4 850
진로는 어느쪽으로 가는게 맞을까요?? 뭘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존경하는 무주상님 제 미래를 알려주세요.

4 Comments
25 무주상 19-03-20 13:36 0   0
이 사주 형태는 비서업무를 담당하거나, 군검경이나 보안,경비쪽으로 가게 되거나, 대기업으로 가거나 내가 일을 많이 하는 형태로 근무하게 됩니다.
그 다음으로 예술성을 가지고 직업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남자의 능력이 뛰어나거나, 성격이 강하고 급한 사람이 되어서 남자가 주도권을 가지고 결혼생활이 이어지는 형태가 되는데요.
멋지고, 잘나가고 성격이 강한사람 보다는, 직업이나 어느 한 분야에 능력을 가지고 있고, 사람에게는 배려를 하는 성격이 유연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맨션답변은 달지 말아주시고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고민 19-03-21 00:44 0   0
저는 미용하고 메이큼업쪽에 관심이 많은데요. 군인 이런쪽은 한번도 생각안해봐써요.. 저 사주가 그런쪽에 잘 맞나요?
제가 생각해도 공부하고는 안 맞는거 같에요. 제가 대기업에 갈수 있을까여? 지금도 성적이 바닥이에여....
미용,메이크업 이런 쪽으로 가면 성공할까요?
저번에 한번 사주봤을때 어떤분이 식신제살하는 사주라면서 너는 식신,상관을 써야된다고 하는데 맞나요??
좀 있음 고등학교 가는데 너무 고민이에요......
25 무주상 19-03-22 14:00 0   0
여자하고 남자하고 대운의 방향이 다릅니다. 그래서 남자 여자를 잘 구분해서 적어주셔야 한답니다.
미용, 메이크업도 잘맞고, 방송국 관련일도 잘 맞는답니다.
대기업에 갈 수 있는 요소가 있긴 있는데, 제가 생각하기에 반드시 공부를 잘한다고 대기업에 들어가는 것은 아닌 것 같네요.
식신,상관을 쓰는 것이 바로, 미용,메이크업, 방송, 군검경 이런 형태가 된답니다.
내 자신을 표현하는 직업이나, 내 강한 기운을 가지고 그것을 떄로는 표출하기도 하면서 하는 형태가 되겠지요.
(맨션답변은 달지 말아주세요^^;;)
,.. 19-03-22 17:18 0   0
군인.경찰이 어찌 식상 쓰는거하고 맞나 ㅉㅉ
식신제살이 뭔 말인지 모르는가 보구먼.
대기업에 공부 못해도 가는가 보구먼 요새는.그것도 비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