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상님,사주부탁드립니다!

yes 4 1,017
남자가 있긴한지 있다면 남자복이 있는지 궁금합니다.그리고 36살부터는 편관대운인데 이때 많이 힘든가요?편관대운에는 고생한다는 말이 많아서요ㅜㅜ부탁드립니다!

4 Comments
yes 19-03-17 14:32 0   0
답변 감사합니다.근데 출장이 많다는건 꼭 그렇지는 않지만 바람필 확률이 높아질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요.왜 저는남편과 같이 살기 힘든건가요.평생 그렇게 살아야 하나요.그런 남편이랑 산다면 그냥 결혼을 안하고 살 가능성은 아예 없나요?? 그렇게 된다면 전 결혼생활에 만족하지못할거겉은데...
25 무주상 19-03-17 15:52 0   0
같이 붙어있는 시간, 공유하는 공간이 많으면 충돌 요소가 있는데요.
충돌을 어떻게 잘 벗어나느냐가 관건이겠네요.
님의 사주 형태는 도덕성, 숭고함, 배려심 이런 가치들을 중요시하기 떄문에 상대방과 충돌을 하더라도 본인이 참고 인내하여 넘어가니, 다른 사람들 보다는 안정적입니다.
충돌한 뒤에 배우자와 서로 화해를 하여 자신의 주장들을 타협하는 형태로 가서 무난하게 서로 인정하며 생활하면 되는데, 요령과 지혜가 필요합니다.
내 공간과 내 관심사를 가지거나 일을 하는게 좋고,  상대방의 공간과 상대방의 관심사를 인정해주는게 좋습니다.
집안에서 서로 간섭하지 않고 혼자내비려두는 공간과 시간을 만드는 것도 괜찮고,
상대방과 내가 간섭해도 되는 것들과 간섭하면 안되는 것들을 구분하여 서로 얘기를 나눠서 규칙을 만들면 서로 충돌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주 원국에 남자인연을 상징하는 인자가 드러나있고, 대운에서도 남자인연을 뒷받침해주어 남자인연은 계속 이어집니다. 그래서 대부분 결혼에 이르게 되구요. 결혼을 안하려고 하면 안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남자인연은 이어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