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상님 좀봐주세요|^^

연이 6 105
무주상님 86년 6월4일 음력이구요
올해 제가 인연을 만나서 결혼을 할수 있는지
인연을 만난다면 언제쯤 만날수있는지 알수있을까요

6 Comments
15 무주상 19-03-17 13:03 0   0
인연을 구해서 결혼을 하려고 한다면 님에게 맞춰줄 수 있는 형태의 남자가 좋구요. 연하를 고르시는 것이 괜찮겠네요.
나이가 들면서 사회생활을 겪다보면 상대방에게 배려하는 능력도 조금씩 몸에 익게 되니, 나이가 들어서 결혼하면 안정적으로 될 가능성이 많지요.

올해에 인연을 구할 수 있습니다. 내년 내후년에 결혼운이 됩니다만. 님 사주 형태를 보면 강한 운은 아니고 보통입니다.
님 중심적인 성향이 있어서 나이가 더 지나야 안정적인데요.

내 공간과 내 관심사를 가지거나 일을 하는게 좋고,  상대방의 공간과 상대방의 관심사를 인정해주는게 좋습니다.
집안에서 서로 간섭하지 않고 혼자내비려두는 공간과 시간을 만드는 것도 괜찮고,
상대방과 내가 간섭해도 되는 것들과 간섭하면 안되는 것들을 구분하여 서로 얘기를 나눠서 규칙을 만들면 서로 충돌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맨션답변은 달지 마시고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연이 19-03-17 16:20 0   0
무주상님 올해 인연운이 보통이라 하셧는데 혹시 제가 인연을 지나친건지 아니면 앞으로 만나는지 알수있을까요. 올해 결혼안하면 제가 앞으론 힘들거라 하시는데... 조금 답답해서요
15 무주상 19-03-17 20:00 0   0
늦게 결혼하는 형태가 되니, 인연을 지나치지는 않았습니다.
올해하고 내년, 내후년에 결혼기회가 분명히 왔습니다.
그런데 결혼까지 이어질지는 확률적입니다.
내년, 내후년에 남자인연이 깊어지게 되는데, 정신적으로는 혹해서 빠져드는데, 현실적으로는 주변환경이 뒤따라주지 않을 수 있구요.
아마 님이 상대방에 대해서 긴가민가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21년에 급작스럽게 결혼을 하게 되고 그렇습니다. 생각지 못하게 갑자기 일이 진행된다구요.
그리고 님의 경우에는 자녀가 있어야 사주가 좋아지게 됩니다. 자녀를 낳아야 결혼도, 님 사주도 다 안정적으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