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상님,사주 부탁드립니다

애린이 3 260
안녕하세요,

제 사주에 대해서 궁금한점이 있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제 사주를 보시면 홍염,도화살이 있다고 하는데, 제가 살아가면서 단 한번도 홍염,도화살의 영향이 없었던것같아요

제가 알기로는 홍염,도화살이 있으면 이성에게 인기가 많거나 혹은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다고 하는데, 전 한번도 그런 경험이 없었어요.

그런데 홍염,도화살의 영향이 없는 이유가 제 사주에 관이 너무 많아서 그렇다고 하는데, 그런가요?

그리고  제 사주에서 홍염,도화살의 영향을 받을수 있는 때가 있나요?
홍염,도화살은 양날의 검과 같아서 잘 사용하면 좋은 영향을 주지만 그렇지 못하면 안좋은 영향을 준고 자기자신도 고통받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홍염,도화살의 영향을 받게 된다면 제게는 좋은 점으로 작용될수 있을까요?

3 Comments
15 무주상 19-03-15 13:13 0   0
안방 도화라는 말이 있는데, 도화가 반드시 대중들에게 인기를 끄는 형태로 가지는 않구요.
가정에서 남편과 서로 유정한 형태로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애린이 19-03-15 20:08 0   0
무주상님,답변 고맙습니다
그럼 제 사주에 있는 도화,홍염은 안방도화라서 배우자와 화목하게 지낼수있는건가요?
그리고 시지에 도화가 있으면 말년에 이성문제,배우자의 바람,자식의 바람끼로 고생한다는데, 제 사주에는 시지에 도화살이 있지만 안방도화라서 괜찮은건가요?
15 무주상 19-03-16 14:42 0   0
책을 읽어보면 극단적인 내용으로 설명되어 있어요. 그런데 실제 삶을 대조해보면, 그렇지는 않거든요.
극단적인 부분으로 가는 것도 있겠지만,사람마다 쓰는 게 다릅니다.
안방도화로 쓰는 경우도 있고, 바람끼로 쓰는 경우도 있고, 다른 사람들 앞에 많이 나서는 직업인 경우도 있구요.
배우자의 사주, 자식의 사주 등, 종합적으로 판단해야지 정확도가 높습니다.

님의 경우에는 사주 원국과 대운을 보면 바람끼하고는 관련이 없는 듯 합니다. 
인기를 먹고 살고, 남들 시선을 끌고 이런것들과 관련된 곳과 가깝게 삶이 진행되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 서는 쪽과 가깝게 삻이 진행되거나, 가족들과 유정한 형태를 가지게 되거나, 나이들어서 주변사람들과 유정한 형태를 가지게 되거나 그런 형식이 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30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