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상님 부탁드립니다 27살 힘든남자입니다..

곽시희 4 346
27살남자입니다
여자는한번도만나지못하고 대학을졸업하고서도 취직이안되
공부중입니다 앞으로 어떻게흘러갈지 부탁드립니다..

제성격과 과거도 알고싶습니다..

4 Comments
18 무주상 19-03-12 12:16 0   0
여기는 활발하게 움직이는 외근직, 여러곳을 이동해서 다니는 직종, 그다음에 금융업계, 그리고 이공계 계열에서 기계류 다루는 곳, 이런 쪽이 잘 맞을 것이라고 봅니다. 요식업쪽으로 갈 수도 있는 형태로 봅니다.
호불호가 강하고 사람들하고의 관계에서도 규칙,예의 이런것들을 칼같이 지키려고 하는 형태고, 조직직장에는 잘 적응하기 어려워하는 면을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도리에 어긋나는 것을 참지 못해서 막 남에게도 그건은 안되지 않느냐고 참견을 하거나 남을 선도하려는 모습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남들과 갈등하는 모습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자기가 전문적인 형태의 기술이나 자격증을 가지고 있거나, 1인자영업 또는 아내와의 동업, 아내의 내조로 본인이 잘 적응해나가는 면을 많이 보입니다.
앞으로는 본인에게 좋은쪽으로 운이 흘러간답니다.
(맨션답변은 달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주세요)
19-03-12 12:47 0   0
댓글감사합니다..
제가언제 연애를하게될까요?
그리고 궁금한게있습니다 제 이름에 획이안맞아서 여자가 바람을핀다는데 개명하라고
이게 근거가있는얘기인가요?
18 무주상 19-03-13 13:25 0   1
결혼은 30대 초반은 넘어가셔야 하고요. 여자인연은 올해내년,내후년 이렇게 좋운운이 들어왔지만,  30대초반은 넘겨야 인연이 안정적으로 된다고 생각합니다.
성명학은 제가 잘 모르는 분야라 답변해드리지 못합니다.

님 사주형태에서는 여자를 몇번 만날 수 있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나이가 들면서 강해지는데, 여자들이 많은 직장에서 일하면 아무일 없고 괜찮아요) 또는 여자가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만.
그건 그 여자분의 사주를 보고 헤아려보아야 정확하게 알 수 있는 요소로서 지금으로서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냥 그럴 가능성도 있다 그런정도입니다.
zosohyn 19-03-13 16:15 0   0
혹시 죄송하지만 댓글내용 저거 비밀번호 따로 저에게보내주실수있나요?까먹어서 내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