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상님 저희 궁합좀 봐주십세요..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8 319
위에가 여자 아래가 남자입니다.
꼭 좀 부탁드립니다.

8 Comments
18 무주상 19-03-08 15:17 0   0
남자가 물어보는 거에요? 여자가 물어보는 거에요?
18 무주상 19-03-08 22:29 0   0
여자가 물어봤으면 올해에 남자인연에 불안 요소가 있을 수 있는 것으로 나옵니다.
여자가 표현력이 강해져서 남자가 피곤해지는 형태가 됩니다.
올해에 불안인자를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서로 좋은 인연입니다. 궁합은 좋습니다.
서로 성격적으로 치우친 면이 있어서, 보편적인 사람하고 인연이 되면 서로 다툼이 생길 수 있는 형태입니다.
그런데, 서로 사주가 잘 조화를 이루고 있기 떄문에 좋은 궁합으로 봅니다.
(맨션답변 달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주세요.)
안녕하십니까 19-03-09 23:36 0   0
무주상님 비밀글이 보이지 않습니다..
18 무주상 19-03-10 10:06 0   0
불안요소라 하면, 님이 수가 많은데, 또 수가 오게 되니, 자신의 주장을 상대방에게 표출할 기회가 더 많아지고 상대방이 이에 어려워합니다.

남자가 좋게 말하면 알뜰한 경제관을 가진 것이고, 나쁘게 말하면 돈에 인색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자기만의 특정한 규칙, 자기만의 인생관 이런 것들 확고한 사람이고, 어느 한 분야를 깊게 파고드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보통 한 분야의 전문자격증이나 그 분야 전문가, 일부는 공무원의 형태로 직업을 갖게 됩니다.
그렇기에 대체로 돈을 많이 추구하는 사업가의 형태는 아닙니다.
남자는 평소에 생각을 내뱉고 표출하는 사람이 아니라, 참고 인내하고 삼키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 사람의 속을 알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님은 평소에 자기의 주장을 남들에게 많이 내보이고 표출할 수 있는 형태가 될 수 있고, 또 경제적인 씀씀이도 남들에게 많이 베풀고, 더불어가고 그런 형태가 됩니다.
그래서 그런쪽으로 서로 안맞는 부분이 있을 수는 있습니다.

각자의 사주형태를 보면, 자기만의 인생관이 확고하여, 일반인들 하고는 인연이 맺어지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궁합이 잘짜여져 있습니다. 님은 수가 엄청많고, 저 남자는 목이 엄청많은데, 수생목 하여 서로 잘 맞을 수 있는 구성형태가 됩니다.
님 곁에 저 남자가 있으면 님이 더 좋은 사주궁합이고, 저 남자하고 헤어지면 좋은 남자 만나려면 많이 헤메야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남자에게 님이 있으면 자식,자녀들 위주의 그런 가족구성이 되고, 직장이 뚜렷해지기에 저 남자에게도 좋습니다.
서로 헤어지면 좋은 짝만나기 고생하게 되니 계속 만나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맨션답변은 하지 말아주세요)
안녕하십니까 19-03-10 11:41 0   0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정확해서 놀라움이 많습니다.. 서로 이해하며 잘 만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