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상님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만만이 1 1,014
안녕하십니까.
20대엔 제법 돈좀 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30이후는 이나이가 되도록 하는일 마다 꼬이고 힘든 하루입니다
제 사업적성과 대운흐름이 언제가장 좋은지 알고싶습니다 도와주십시오

1 Comments
25 무주상 19-03-07 18:55 0   0
이 사주는 항상 도전을 하는 형태라서 사업이 잘되다가 실패하고, 또 다른 사업을 하다가 실패하고 하다가 반복을 하는데, 결국 운이 좋으면 성공을 합니다.
그런데 성공하는 운이 초년에 몰려있었으니, 어렸을 때 부터 돈에 관심이 많았고, 경제관이 남달랐습니다.
30대 중반 이후에는 경제적인 재물운이 약해지기 시작하는 흐름입니다.
이 사주는 공업, 기계, 차량,선박을 다루는 형태의 직업들을 가지는게 좋을 것으로 봅니다.
무엇인가를 고치고, 교정하고, 수리하고, 부시고 하는 움직임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건설건축 쪽도 가능하고, 공업, 기계 이런것도 가능합니다.
그런 다음에 사람을 고치고, 교정하고, 회복시켜주고 하는 형태의 움직임이 들어간 분야들도 잘맞습니다. 주로 음성적이고 밤에 이루어지긴 합니다.
이런것들을 종합해보면, 고치고 수정하고, 회복시켜주는 형태의 기술중심으로 사업을 전환해보시는 것은 어떤지 생각해봅니다.

다음으로 이분은 종교적인 감각, 자기의 직감이 남달라서, 항상 기도하고, 남들을 베풀어주고 도와주는 형태를 취해야합니다.
사주의 구성을 보면, 다른 사람들과 갈등 충돌양상이 보이기 때문에 이런 일들이 쌓이면 본인에게 안좋습니다. 이런 것들을 풀어내야합니다. 남들을 도와주면서요.
(맨션답변 달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주세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5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