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대학운 시험운 봐주실 수 있으신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4 548
친구 추천으로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내년에 수능을 쳐서 궁금해서 올려봅니다...대학 잘 갈 수 있을까요...장래희망이 강사나 선생님인데 괜찮을까요? 재물운은 어떤가요 ㅠㅠ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4 Comments
작성자 19-02-24 14:32 0   0
참고로 02년생입니다
작성자 19-02-24 19:14 0   0
무주상님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 거에요ㅎㅎ
사실 제가 무료 사주 봤었는데..성격이 모나고 부모형제운이 없고 성실하게 일해도 운 때문에 안풀린다고 해서 진짜 걱정많았는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생일은 3월 5일 태어난 시간은 새벽 4시 32분쯤인데 제가 앞으로 살면서 고쳐야하거나 주의해야할 점은 없을까요? 저는 비견이 엄청 많은데 사주에 비견이 과하면 안좋다하더라구요..괜찮은걸까요?
25 무주상 19-02-25 13:17 0   0
사주에 비견이 강하면, 다른 사람들과 경쟁할 수 있고, 시비, 기싸움 이런 것들이 생길 때, 맞서 싸우려고하고 피하려고 잘 안합니다.
그러니 그런걸 참고 피하고 잘 안싸우기 위해 마음을 잘 다스릴 필요가 있습니다.
그 다음에 이제 친구들, 동료들, 사람들과 같이 가는 형태가 되어서, 무엇이든 함께 나누고, 내가 같이 도와주고 하는 그런 형태가 됩니다. 리더쉽도 있고, 남들을 이끄는 면도 있고 그렇습니다.
단점으로는 내가 귀찮고 피곤하더라도 도와주거나 하는 면이 있고, 남이 어려울 때, 내가 경제적으로 도와주려는 면이 있어서 돈 지출이 생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맨션답변 달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주세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4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