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결혼운에 대해 궁금합니다.

고양이버스 2 907
연애운과 결혼운에 대해 풀이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한가지 더 부탁드리면 음양오행상 무엇이 강한지 궁금합니다.

2 Comments
25 무주상 19-01-11 23:07 0   0
결혼시기가 다가왔네요. 앞으로 결혼운이 열리는 시기가 왔으니, 결혼 노력하시면 상응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결혼하게 되는 시기가 왔습니다. 배우자는 수려하지는 않은 사람입니다. 수수하고, 자기를 많이 드러내지 않는 내성적인 성격입니다. 직업이나 활동력이 소극적인 형태입니다.
그런데, 님과 단둘이 있을 때는 자기 주장을 많이 내보여, 자기 말대로 하기를 원하는 사람이 되고, 재물과 관련이 많이 있는 곳이 주 생활권입니다.

사주 원국 설명하면, 결혼운이 안정적인 형태는 아닙니다. 일단 본인의 가치관, 자기 주장이 많이 확고해서, 깊은 관계를 맺으면 상대방이 마음에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님도 젊어서 연인에게 크게 상처를 입을 수 있는 형태가 됩니다.
상대방에게 배려하고, 상대방의 의견을 많이 들어주는 노력을 해야할 것입니다.
그리고 집안에서도 상대방의 공간과 님의 공간을 구분하여, 상대방의 공간에서는 상대방을 인정해주고 잔소리하지 않는 것으로 약속을 해야 할 것입니다.

음양오행상 金(금)이 가장 강한 형태로, 그 어떤 사람보다도 금이 아주 강한 형태의 사람입니다.
월지 戌(술)이 24절기에 의해서 상강을 지나고 있으므로, 金(금)의 기운이 매우 강한 형태입니다. 그리고 또한 이형태를 귀삼합 이렇게 부릅니다.
절대로 戌(술)을 土(토)가 강하다고 해서는 안됩니다. 戌(술)의 절기가 상강을 지나고 있으니, 토의 기운은 약합니다.
土(토)의 기운은 午 지장간 己가 가장 정확한 토의 기운이며, 토의 기운이 절기상으로 봤을 떄는 하지, 소서, 대서, 입추 가 토의 기운이 많이 드러나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선박, 금속, 기계, 공업, 소리, 음악, 재물,자금,금융 이런 것들과 인연이 많은 형태입니다.
(맨션답변 달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