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인데 이성과 연애 경험이 한번도 없는 모태솔로 입니다.

청웅 1 655
30대인데 이성과 연애 경험이 한번도 없는 모태솔로 입니다.
연애뿐만 아니라 삶 자체가 불구덩이 지옥이였습니다.

앞으로는 연애도 하고 사람 답게 살수 있을까요?ㅜㅜ
병X인데다가 건강도 안좋아서 결혼 같이 큰일은 바라지 않습니다.

1 Comments
. 18-12-26 22:43 0   0
조후가 치우쳐져있어서 반드시 바다근처로 가셔야하구요.
해양, 수산과 관련된 직입이나, 물류, 유통, 관세, 수출입, 외국, 밤에 하는 일, 그 다음에 막 도시간의 이동이 많은 역마성 직업을 고르셔야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선박,항공, 차량 관련 직업들도 잘 맞구요. 임산물,해산물 기르고하는 것들도 잘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제 연애/배우자가 무난한 형태의 인연이 올 수 있으나, 길게 인연을 맺는 형태가 조금 부족해서요. 인연이 없는 것은 아닌데, 인연이 길게 가기는 조금 아쉬운 모양새가 되네요.
그러면 이제, 글과 학문을 떠나시거나, 어머니와 떨어져 사시는 형태가 되어야 아내와 무난하게 잘 인연이 될 수 있을 것이구요.
제조, 생산, 창작, 기획, 설계 이런 면을 잘 살리셔야 앞으로 배우자인연이 무난하게 잘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생각됩니다.
그 다음에 남들을 도와주고 길러낸다는 면을 잘 살리시는 것도 권해드리고, 아이들하고도 인연이 있으니 아이들 대상도 괜찮을 것입니다.

배우자 띠로 1순위는 돼지띠, 쥐띠가 인연이 될 것입니다. 2순위는 용띠, 양띠. 1순위는 살짝 연상이고 2순위는 살짝 연하가 되곘네요.
연애/결혼운이 강해지려면 2~3년 걸리니, 좋은 인연이 올 수 있도록 본인이 노력도 해보고, 본인의 안좋은 습관이나 이런 것도 개선해보려고 노력을 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