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부탁드립니다.

질문자 6 1,567
2019년 재물사업운 안내부탁드립니다
내년에 가게를 접는게 좋다는 말을 듣고 심각하게 고민이 되어
긴히 문의드립니다.. 좋은말씀이든 나쁜말씀이든 깊이 새겨듣겠습니다..

6 Comments
. 18-12-26 22:58 0   0
재물사업하는데 평이한 운입니다.
문서운이나, 계약운, 건강운에는 굴곡이 있을 수 있는 운입니다.
그런데, 어떤 사업을 하십니까, 대운에서는 접객성 형태의 사업을 사용할 수 있는 운이네요

팔자에 타고난 인자는 물,해양,수산,해외, 그 다음에 연구, 공부, 지식, 그 다음에 조밀하고, 세밀하고, 어둡고, 조용하고 고요하고 그런것과 관련이 많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치료하거나 회복시키고 피로를 시키는 형태의 직업도 잘 맞습니다.
님이 하시는 사업이 뭔지요.
질문자 18-12-27 17:11 0   0
현재 반려동물관련 사업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답변너무 감사드립니다.
올해 임대차문제로 가게이전을 하게되면서 장사가 점점안되다보니 고민이 많습니다
최근에 신점같은것도 보고 왔는데 사업상 크게 울일이 있으니 접는게 좋다고하네요
그래서 정말 이래저래 걱정이 많습니다..
. 18-12-27 17:34 0   0
판매성 인자를 사주에 갖고 있기 때문에, 장사를 하시는 것이 잘 맞으나, 앞으로 삼재에 접어들어서 건강이나, 문서 쪽에서는 불안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 신점에서 사업성에 어려움이 있다고 한다면, 거래, 계약, 문서, 부동산, 임대 쪽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반려동물관련 사업이라는 것이, 시설을 임대해주고 동물들과 사람들을 불러오는 형태가 됩니까, 아니면 동물들 관련 물건들을 판매하는 형식이 됩니까?
질문자 18-12-27 18:08 0   0
아 이렇게까지 구체적으로 상담을 해주실줄 몰랐네요;;
반려동물용품관련된 판매를 오프라인과 온라인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도유망한 사업이라 2년전에 뛰어들기는했으나  같은업계종사자들은 안정적으로 운영이되고 있는데
저는 임대차문제로 인해 이전을 하게되어 새롭게 다시 시작해버리는개념이 되어버렸습니다.
사업상 빚도 있는데 매달 지출에 비해서 적자수준을 면치못하고 있으나 향후 3~4년정도는 이 일을 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을해도 좋을지 조언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언제쯤저도 다른사람들처럼 빚을 볼수있을지 고민입니다..
. 18-12-27 18:25 0   0
목표로 할 것은 공공기관이나, 회사 쪽에 납품하는 쪽으로도 활로를 만들어 볼 것.
그 다음에 현재, 임대의 운이 약하니, 오프라인 매장의 규모를 줄이거나, 사람이 좀 적고,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매장이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님이 상황을 봐서, 규모를 줄여야겠다고 판단하면 그렇게 해보세요. 창고매장 형식도 괜찮고, 누가 좀 도와준다고 하면, 살짝 꼽사리 끼어서 더불살이도 괜찮고, 온라인에 주로 매진하는게 현재는 좋네요. 유통하고 배달 형식도 좀 생각해보면 좋구요. 온라인으로 영업을 한다음에 구매자들에게 배달을 한다거나, 직접 방문하는 형식으로 판매를 해보는 것도 선택지가 될지 모르겠네요.

그 다음에 3~4년간 해보고 싶다는 것은 거의 님의 직감이 잘 맞네요. 4~5년뒤에는 금전유통운은 약해지는 흐름입니다. 다만, 님 사주 원국에서 판매,장사하는 형식이 굉장히 많이 발달되어있어서 어떤 운이 오더라도, 님이 의지만 있으면 잘해내실 수 있을 겁니다.

40대 초반이 되면, 공공기관이나 회사에 납품하는 인자가 약해지고, 대신에 임대성인자가 뒷받침되니, 님이 매장을 좀 확장하거나, 거리와 가까운 곳, 시장과 가까운 곳, 사람들이 많이 사는 곳 근처에 이동하시거나, 그럴 수 있고, 동물과 사람들이 방문을 하여 시설을 임대해주는 형태도 괜찮게 할 수 있으니 사업을 살짝 다변화해볼 수도 있는 기회가 오겠네요. 물론 이런 형태는 님이 결혼을 좀 하셔야 사용할 확률이 높아지고 그렇습니다.

여하튼, 유통, 배달, 온라인의 형태가 지금은 잘 맞고, 임대하는 곳을 약하고 소규모로 사용해야하는 운인데, 이게 한 3년정도는 간다고 보네요.
ㅇㅇ 19-01-03 00:25 0   0
나쁘지 않습니다 올해는 뭘 해도 좋은 선택이 될 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