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6 1,162
왜 이렇게 공허할까요...?

빈껍데기만 걸어다니는 느낌 아시는가요???

저는 무엇을 잘하고 연예운은 어떤가요?

6 Comments
. 18-12-23 18:25 0   0
제조, 생산, 창작, 언변 이런 것
그 다음에 한 우물만 파서 그 분야의 전문직을 하는 것
이런 것들이 본인에게 잘 맞습니다.
본인 관심분야와 지금 하고 있는 일들 알려주세요.

내년에 여자/배우자운이 뒷받침 되지만, 전체적으로 여자/배우자운이 소극적인 형태에 그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격이 조용하거나 활발한 활동을 안하는 사람, 그 다음에 직업도 소극적인 형태로 하고, 배우자의 덕이 소극적인 형태로 구하셔야 안정적으로 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직업으로 출장을 많이가서 일주일에 몇번 집을 비우거나 밤에 일하는 형태.
그리고 반드시 섬, 바다, 항구도시, 해외 관련된 곳에 가셔서 그 곳에서 여자/배우자와 같이 살고 그런 형태를 취해야 합니다.
아마 내년에 연애운이 활발해지지만, 일반적으로는 결혼이 늦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반갑습니다 18-12-25 03:38 0   0
@. 소중한 답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현재 기계공학 쪽으로 대학나와 졸업하는데 솔직히 이 분야가 저에게 너무 맞지 않아 힘겹습니다...

어떤일을 해야할지 정말 너무 갈등되네요...
인터넷 방송할까 고민도 하고있습니다...

근데 여자운이 안좋은 편인가요???
소극이라는 단어가 너무 우울합니다 ㅠㅠ
이쁘고 똑똑한 여자 만나고 싶은데 제 그릇크기가 안되는겁니까?ㅠㅠ 언제쯤 좋은가람 만날까요
나그네 18-12-24 00:48 0   0
계수 편재가  무토 겁재와 합을이루어 있던 재성마저 없어지는 격이라.. 연애운이 약합니다. 내운에서 나무랑 물이 부족한데.. 대운에서는 나무가 들어오고, 내년부터 내게 필요한 물(여자,돈)이 들어보니 기회를 잘 살려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관성이 부족한 관계로 직장생활보단 인성과 식신이 잘 발달이 되어있으니 머리가 좋아 나의 끼를 바탕으로 학문을 잘살려 전문성이 있는 직업이 괜찮을것입니다.
반갑습니다 18-12-25 03:40 0   0
소중한 말씀 감사합니다.
정말 너무 힘들고 공허하고 빈껍데기만 다니는 느낌이였는데 후... 소중한 말씀 빈 시간 감사드립니다.
. 18-12-25 04:00 0   0
기계 공학을 하시는 것이면, 항공, 선박, 해운, 조선 쪽으로 방향을 트시는게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계 공학은 아니더라도, 기술을 가지고, 앞에서 언급한 분야의 직업들이 본인에게 잘 맞을 수 있습니다. 제조,생산의 인자를 가지고, 앞에서 언급한 분야의 직업을 선택하셔도 좋구요.
그렇지 않으면 역마성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니시거나, 전기전자, IT쪽에서 일하기도 합니다.
지금 현재의 운은 기업에 들어가서 취직을 하거나, 혼자서 독립된 일을 하더라도, 큰 기업이나 공공기관과의 거래, 계약, 용역, 발주의 형태를 띄면 좋을 것입니다.
인터넷 방송도 언변을 사용한고 남들 눈에 띄인다는 면에서 장점으로 생각해 볼 수도 있네요.

여자/배우자운은 조금 소극적인 형태로 약하게 사용하게 됩니다.
내년부터 5년간 여자/배우자운이 좋은 형태가 됩니다. 이 떄를 놓치면 연애는 계속할 수는 있으나, 결혼은 시기가 많으 늦어집니다.
반갑습니다 18-12-25 14:18 0   0
@. 소중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마음이 조금이나마 편해지네요. 좋은 성탄절보내시고, 마지막으로 시간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