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뭐든 의욕이 안 생기네요..

ㅇㅇ 1 453
안녕하세요 고등학생입니다..ㅠ이상하게 올해 들어서 공부는 열심히 했지만 성적이 잘 나오지 않고 오히려 열심히 하지않을때가 잘 나오는 일이 반복되면서 공부의욕이 확 떨어져버렸습니다..혹시 그 이유가 사주때문인가해서 한번 글 올려봅니다ㅠㅠㅠㅠ그리고 진로도 제가 잘 선택한것인지도 불안해지네요..
저는 파인아트작가를 진로로 삼고있습니다.그리고 한예종도 준비를 하고있고요. 하지만 작가라는 직업은 실질적으로 돈을 주로 버는 직업은 아니기 때문에 다른직업을 가질 생각도 가지고있습니다. 물론 제가 즐거움을 위해 선택한 직업이지만 그 분야에서 빨리성공도 하고싶습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제 분야에서 돈과 명예 둘다 얻고싶은게 제 마음입니다. 사주로 봤을때는 제가 성공할 수 있는 사주인가요..??

1 Comments
. 18-12-20 10:12 0   0
앞으로 예술적인 재능을 많이 펼칠 수 있는 운이 옵니다. 열심히 해보세요.
한 분야에만 매진하는 사람인데, 명예는 구할 수 있습니다.
돈은 일반적인 장사, 사업을 하면 잘 벌지 못하는 형태이구요. 본인의 숙련된 재능이나 기술, 전문적인 직업을 가지고 하셔야 돈을 벌 수 잇는 형태입니다.
또한, 밤에 일하거나, 물류, 유통, 역마성 직업으로 막 움직여 다녀야 돈을 벌 수 있는 형태이구요.
해양, 수산, 외교, 외무, 물류, 유통, 수출입, 관세 이런 것들과 관련이 많습니다.
항구도시, 섬, 바다, 또는 해외관련해서 사셔야 안정적으로 될 것으로 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