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ㅎㅎ 4 664
전체적 흐름과 재물운과 적성운에 관심이 있습니다
사주가 화에 몰려있는 게 안 좋은 영향을 미치는 지도 궁금합니다!

4 Comments
ㅇㅇ 18-12-16 15:22 0   0
작년에 힘드셨나요?
ㅎㅎ 18-12-16 15:39 0   0
4년전부터 집에 악재도 겹치고 별로 안좋았어요ㅠㅠ
. 18-12-17 10:54 0   0
직업양상: 지식,교육, 언변, 말솜씨, 예술성, 체육, 제조, 생산, 창의, 창작 이런쪽으로 직업을 삼으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직업방식: 숙련된 기술력과 일정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일을 해나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직업분야: 금속,금융, 회계, 보석, 음악,소리, 외교, 외무, 관세, 수출입, 물류, 통상, 외국, 항공, 해양, 수산 과 관련된 분야도 잘 맞을 수 있습니다.

종합: 남들의 시선을 많이 받을 수 있구요.남 들 앞에서 언변, 말솜씨, 예술성가지고 표현을 하는 형태의 직업도 될 수 있습니다.
 
화가 몰려있어서 건강운이 심장, 혈관, 눈 쪽을 조심하셔야 할 듯 합니다.
그 다음에 인간관계에서 갈등양상도 존재하는 형태이고, 어머니와 배우자운의 형태가 약하게 존재하는 형태가 되네요.
올해는 인간관계와 건강운이 약하고, 어머니와 문서운, 시험운이 약한 흐름으로 이어집니다.

배우자는 활동력이 적거나, 성격이 조용하고, 고요하고 무난한 사람. 직장이 글과 학문을 가지고 준공무원이나, 조용히 일하시는 분하고 결혼하시거나,
출장이 많아 일주일에 몇번 집을 비우는 사람과 하시면 무난하게 결혼생활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제 너무 자기의 가치관 주장이 강해서, 상대방에게 자신의 주장을 표현할 기회가 많아, 같이 오래 살게 되면 상대방이 피곤해할 수 있으니, 상대방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려는 노력을 하는 것이 좋구요.
섬,바다, 항구도시, 해외 관련, 이런 쪽과 가까이에 살면 좋을 것으로 봅니다.
16 프람 18-12-17 16:41 0   0
폐,대장을 조심해야 하네요
가족 관계는 좋은가요? 부모님하고 관계에 좀 문제가 있을거에요
남자나 돈은 항상 뺏기는 그런게 있어요
배려심을많이 키워야해요
배려심과 함께 봉사활동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