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풀이 도와주세요ㅠㅜ

갈루루스 4 675
최근 사주에 관심이 있어 전문가님들께 조언 구합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첫째로 제가 내년쯤에 유학을 갈것같은데 시기가 적절한지 또는 유학이 맞는 사주인가 또한 외국에서 거주하는것이 괜찮은사주인가 둘째로 현재전공이 전자쪽인데 이 길로 가도 될것인지 셋째로 형제 부모님과의 관계, 연애운입니다
전문가분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ㅠㅜㅜㅜㅜ

4 Comments
. 18-12-16 13:29 0   0
활동반경이 넓어서 외국에 가서 살 수도 있는 사주 형태로 봅니다.
그러나 한국에 있으면 힘들고, 어려우니 해외로 가야하는 형태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전공: 전기전자 잘 맞습니다.
어머니하고의 관계가 약해지고, 형제와의 관계가 약해지는 한해였습니다. 앞으로 몇년간은 관계가 약한 흐름이 이어지겠습니다만, 22년 이후로 조금 상승할 것이라고 봅니다. 그런데, 전체적으로 어머니하고 형제와의 관계가 좀 약해지는 형태가 될 것입니다.
연애는 작년에 불안했고, 올해부터 조금씩 시작되어 내년에는 뚜렷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본인의 주장, 가치관이 이미 확고하게 성립이 되어있어서, 결혼하면 상대방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길러야 할 것으로 보이구요.
활동력이 적거나, 집에서 집안일 하거나, 비정규 형태의 직장에서 취직하는 사람, 그리고 성격이 조용하고 무난한 사람 만나면 괜찮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제 님이 일에 매진하거나, 출장이 많아서 일주일에 몇번 집을 비우는 형태가 되면 좋을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갈루루스 18-12-16 17:06 0   0
혹시 제가 지금 사주를 배우는 단계인데요, 사주 살이나 합 귀인 같은걸로 설명해주실수있을까요???ㅠㅠㅠㅠㅜ
. 18-12-16 17:44 0   0
저는 박청화식 관법 사용합니다. 인터넷에 동영상 강의 있어요. 잘 찾아서 해보세요.
16 프람 18-12-17 16:52 0   0
유학시기가 명확하게 들어나 있어서 그시기에 가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런시기가 나타나 있지 않아도 가는경우는 많아요
외국가는 시기나 생활보다는, 어디서 생활을 하든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한 걱정이네요
또래들보다 좀 생각하는게 애늙으니 같은 특징이 있어서 또래끼리 어울리는것을 잘못해요
연애운은 우선 사람만나는것이 자유로와야 가능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