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년생(양력) 여자 사주 풀이좀 봐주세요 ㅠㅠ

묘은 5 971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크게 성공하고 싶습니다. 직장을 다니는게 좋을지, 사업하는것이 좋을까요? 해외 출장이나 해외 이민 운도 있을까요? 부탁드려요!!

5 Comments
. 18-12-04 23:26 0   0
굉장히 더디게 이루어지는 형상이고, 현재 정체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민도 많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반복적인 행위, 동작을 통해서 숙련된 기술 또는 전문성을 가지고 직업을 갖는 형태가 됩니다.
돈을 많이 벌어서 성공하시고 싶으시다면 남들이 따라올 수 없는 본인만의 기술, 또는 재능을 가지고서 직업을 가지는 형태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자금, 재무, 회계, 금융, 그 다음에 소리, 음악, 기계,보석, 법무의 인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 무기를 사용하게 되는데, 칼을 쓰는 음식업이나, 자기가 도구를 가지고 직업을 가지는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의료, 종교, 철학, 예술의 인자도 가지고 있습니다.
의료, 복지, 요양 뭐 이런쪽으로도 많이 있네요.
해외운도 가지고 있습니다.
1 묘은 18-12-05 00:04 0   0
저만의 재능 및 기술이 필요하군요!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사주 자체가 괜찮은 사주일까요? 주변에 아시는 분이 말씀하시기를, 저는 평범한 인생을 살지 않을 팔자라머 결혼을 37살 이후에 해야 좋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일찍하면 이혼수도 있으며, 일찍 할거면 이혼남, 나이차이가 많은 연상, 연하같은 평범치 않은 남자와 결혼을 해야된다고 합니다.. 이게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1 묘은 18-12-05 00:08 0   0
또한, 사주 초보라.. 제 사주는 어떤 사주인지.. 대운은 언제인지 궁금합니다.. 제가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데, 욕심이 많아 좀 더 좋은쪽으로(해외기구) 이직하거나, 사업 욕심이 있습니다.. 정말 고민이 많은 시기인데 어떻게하면 제 앞길이 좋아질 수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 18-12-05 01:09 0   0
자기 혼자서 반복된 연습, 반복된 공부를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생각 자체가 하나로 이미 쏠려있어요.
그러면 좋은점은 내가 꾸준히 하는건 잘 할 수 있는데, 다른건 그만큼 신경을 쓸 겨를이 없었으니, 다른건 잘 못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내가 반복된 연습, 꾸준히 하나의 생각만 가지고 살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하든 그 사람이 모욕을 하던, 칭찬을 하던, 뭘 하든 사람들이 님에게 가졌던 감정들이 잘 전달이 안됩니다.
사람이다 보니 남의 감정이 전달되긴 하는데, 님이 일반인들보다 전달이 덜 된다는 겁니다.
그러면 인간관계를 맺을 때, 잘 안되는 면도 있겠죠.
그러면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도 잘 안되는 면이 있을 수 있곘죠. 그런데, 배우자가 직장에 집중하는 사람이고,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고, 그리고, 의료업계, 또는 금융 업계 또는 기계, 보석류를 다루는 사람이면 괜찮을 것입니다.
그 다음으로 성격상 좀 조용하고, 나서지 않고, 무난한 사람이면 괜찮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잘 안맞다고 느끼게되는 거죠. 그러면 결혼이 늦어지게 되고 그런 것입니다.
25년 전후로 결혼할 기회가 있습니다. 이 떄를 놓치면 좀 늦어질 수 있겠네요.
본인이 평소에 남자하고 만날 기회가 적기 때문에 인연을 만들려고 노력해야하고, 그리고 자꾸 서로 사귀고 있을 떄도, 상대방의 감정을 파악하는 노력도 하고, 이해하려고 노력을 좀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충분히 잘해내실 수 있으실 거에요.

해외운 있을 수 있구요. 사업을 하려면, 제가 먼저 번에 댓글을 달았을 때 말했던 형식을 취해야하고, 그 다음에 덧붙여서, 조용하고, 좁은 공간(실내, 방안 등등), 어두운 곳, 사람이 드문 곳의 형태를 취해서 하시면 됩니다.
1 묘은 18-12-05 10:55 0   0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한곳이 아니라 다양하게 배우면서 살겠습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48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