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풀이 부탁합니다..

사하 1 476
25살 취준생입니다 하고싶은것도 없고 꿈도 없는 ㅠㅜ.. 막막 해서 사주라도 볼까싶어 글남깁니다 그리고 어머니께서 어디서 사주를보고 오셔선 저보고 자꾸 결혼은 30넘어서 해야 잘산다던데  꼭 30넘어서 결혼해야 하는걸까요,,

1 Comments
. 18-12-04 16:10 0   0
일반적으로 결혼을 늦게 해야되는 사주의 형태로 보고 있습니다.
님의 사주는 원래 동향, 동기, 동창 들 중에서 일찍 인연이 있어 결혼을 할 수 있는 사주입니다.
문제는 배우자가 일찍 인연되는 사람들은, 학교 교육 체계를 거치고, 사회생활을 하면서 배우자 인연을 놓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것입니다

어렸을 때는 괜찮았는데, 지금 연세 이후로 부터는 가치관, 생각들이 자기 중심적으로 점차 변화되어가는 양상입니다.
그러니, 결혼을 하려는 상대방을 배려하고 이해하려는 노력을 좀 하셔야 할 것을 뜻합니다.

배우자의 직업이, 의료, 법무의 형태를 가지고 있거나, 역마성직업을 가져서 출장이 많거나, 연구직이거나 하는 양상으로 한다면, 결혼생활을 이어나가실 수 있으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 다음에 성격적으로는 조용하고, 무난하고, 자기 주장 강하지 않은 사람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직업적인 면에서는 의료, 치료의 인자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베풀어주는 요소도 가지고 있습니다.
대체로, 어느 한 분야의 전문직, 그 다음에 숙련된 기술을 가지고 하는 직업 이런 것들이 잘 맞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말솜씨, 표현력, 언변, 예술성도 발달되어 있고, 반복적인 숙련을 하는 인내력도 발달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직장에서는 잘 안맞고, 전문적인 기술을 가지고 취업을 하시는 형식으로 하시거나, 본인에게 전적으로 일을 맡기는 형태는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체로 자기 독립된 일을 주로 하려고 하기도 합니다.

제조, 생산, 요식업, 금융, 회계, 자금, 재무, 아이들 대상, 뭐 이런 것들도 잘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