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요. 풀이 좀 부탁드려요.

없슴이 7 1,350
안녕하세요,
답답하네요. 도통 뭐가 되려는지 모르겠어요.
남들은 저 만치 앞서가는데...
풀이 좀 부탁드릴께요.

7 Comments
. 18-12-03 12:47 0   0
일반적으로 기술직을 하게 되는데, 특수한 가공을 하거나, 본인만의 남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고 그런 형식으로 직업 양식을 삼으실 수 있습니다.
의료, 법무의 인자도 강하구요. 장사를 하실 수도 있구요. 요식업을 하실 수도 있으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런데, 일단 기본적으로 광고, 홍보, 영업, 언론에 해당하는 요소를 사용하셔서 직업을 가지실수도 있고, 언변, 말솜씨, 표현력, 예술성을 이용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밤에 일하시거나, 막 이곳저곳 정처없이 떠돌아 다니셨을 수도 있습니다.
대체로 위와 같은 형식의 직업을 삼는데, 일단 뭔가 더디게 이루어지고, 늦게 이루어지고 정체현상이 많이 발생할 수 있는 것으로 사료됩니다만
본인의 현재 상황이 어떤가요.
없슴이 18-12-03 12:54 0   0
많이 막힙니다. 늦게 학교를 들어갔구요 취업에 실패해서 그냥 계약직으로 이것저것 하고 있서요. 친한 친구와 동업을 생각중인데... 도데체 왜 막히나요? 전생에 원한을 많이 샀나요? 늦게 이뤄지면 얼마나 늦게 이뤄지는 건가요?
. 18-12-03 13:01 0   0
직업을 어떤 것으로 하셨는지는 모르겠구요. 위에서 하는 형식을 취하면 그래도 무난하게 잘 하실 것으로 생각되는데,
도움이 되는 것은 밤에 할것, 그 다음에, 여기저기 돌아다닐 것, 사업장이 이동하거나, 도시 간에 이동하거나,
그 다음에 사는 곳이 섬, 항구도시, 바다하고 가까울 것,
그 다음에 업종이, 해양, 수산, 물, 밤, 역마성, 관광, 외교, 물류, 유통, 수출입 이런 쪽과 관련될 것. 그 다음에 남들을 치료하고, 회복하게 하는 술, 찜질방, 사우나, 숙박 이런 류.
많이 답답하고 더디게 이루어졌으나 , 40대 대운부터 50대 대운까지 좋은 운이 뒷받침해줄 것입니다. 사회적인 활동을 활발히 하는 시기에 그래도 괜찮은 운이 오니까 열심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다른 사람들에게 많이 베풀어 주셔야 하는 인자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이게 전생하고 연결된 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다만 지지에 저렇게 같은 글자가 많은 것은 전생에 뭔가 관련이 있었던 것으로 풀이하거든요.
남들에게 많이 베풀어주는 형태의 일들을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고생 많이 하셨는데, 앞으로는 좋은 운으로 가니까요. 좋은 일들이 많이 있길 바랍니다.
없슴이 18-12-03 14:36 0   0
선생님 정말 좋은 말씀들 감사해요. 한가지만 더 여쭤보고 싶어요. 사주에 불 화자가 너무 많네요. 금 자는 거의 없구요. 불이 많은데 이것이 좋은 건가요 아니면 나쁜 건가요?
. 18-12-03 14:56 0   0
너무 많았으니까, 그것때문에 정체가 일어나고, 어렵고 그렇게 된 것이고,
너무 많았기 때문에 내가 감당하기 어려워 아픔도 겪었지만, 저게 너무 많기 때문에, 저 화를 벗어나서 살기가 많이 힘들 수 있습니다.
그러니,동업을 앞으로 어떤 걸 하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위에서 말한 양식들을 참고해주십시오.
없슴이 18-12-04 16:18 0   0
화기가 이 모든 어려움의 원인이라면 이 많은 화기를 없에거나 최대한 누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18-12-04 16:25 0   0
우선 남들에게 많이 베풀어주는 활동이나 직장을 가질 것,
그 다음에 밤에 하는 직장, 그 다음에, 여기저기 돌아다디는 직장, 사업장이 이동하거나, 도시 간에 이동하거나,
그 다음에 사는 곳이 섬, 항구도시, 바다하고 가까울 것,
그 다음에 업종이, 해양, 수산, 물, 밤, 역마성, 관광, 외교, 물류, 유통, 수출입 이런 쪽과 관련될 것. 그 다음에 남들을 치료하고, 회복하게 하는 술, 찜질방, 사우나, 숙박 이런 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