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사주입니다 해석한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hanee 3 663
성별은 남자입니다
제가 조심해야할 것이나 보완해야할 것들 위주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Comments
. 18-12-02 18:16 0   0
군검경, 그 다음에 의료, 법무 관련 직종이 잘 맞을 수 있고, 재무, 금융, 회계, 기계, 보석하고 관련도 있고,
그 다음에 예술성, 운동성, 표현력, 언변, 말솜씨, 특별한 분야에 뛰어난 재능 또는 기술을 바탕으로 직업을 가지시면 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제조, 생산으로 가셔도 좋고, 그 다음에 요식업 쪽으로 가셔도 좋습니다.
대체로 저런 형식 속에서 살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조심해야할 것은, 일단 어느 한가지만을 본인이 관심을 가지고 자꾸 그걸 하려고 하기 떄문에, 그 한가지 일은 잘 되겠지만, 그 외의 일들은 본인에게 인연이 별로 없으니, 좋고 나쁨의 편차가 매우 크게 나타날 것입니다.
일단 자기 가치관이 확고하고, 자기 주장이 상대방에게 강하게 피력되니, 상대방을 이해하고 배려하려는 노력을 하셔야 할 듯 합니다.
배우자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고, 상대방을 인정해주고, 배려를 하셔야 할 듯 합니다.

다음으로는 직장생활에 잘 적응 할 수 없으니, 본인이 독자적으로 일을 맡겨진 형태로 취직을 하거나, 독립적인 일을 하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무엇하시는가요.
1 chanee 18-12-02 20:00 0   0
개발자로 일하고 잇습니다
멀지 않은 미래에 금융과 IT 쪽으로 비지니스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어떤 점을 조심해야 할까요?
. 18-12-03 11:46 0   0
자신이 가지고 있는 숙련된 기술력, 반복된 행위를 통해서 쌓아진 재능 이런 걸 가지고 직업을 가지셔야 하고,
개발자, it, 금융 다 잘 맞는 분야입니다.
아마 그렇게 본인 일이나, 사업을 하려고 하실겁니다. 잘하실 것 같구요.
다만, 사업을 한다면, 돈이 좀 나가는 형태가 될 것 같네요. 부하를 두거나, 수하 직원을 거느리면서 돈이 지출될 수도 있고, 사업 이윤을 주변에 나눠줄 일이 많이 생기거나, 사업은 잘되는데 가족이나, 님 주변에서 돈 나갈 일이 생기거나, 그럴 수 있겠네요.

그리고 우려되는 면은 약간 제어능력이 약해서, 자꾸 자기가 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가는 성향이 있는데요.
자기가 한가지 일에 몰두를 하기 때문에, 지금 현재 상황이 어떤지 상황파악이 흐려질 때가 있기 때문에, 잠시 자기가 몰두하고 있는 것을 내려놔서, 현재 사업의 방향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판단을 해볼 필요도 있고,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들어줄 필요도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