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사주가 궁금해요!(처음해봐요)

이버피 4 1,730
궁금한것이 너무많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떤사주인지
또 어느곳에가야 좋을지 나쁠지
결혼을 언제하는게 좋은지 등등 부탁드립니다!

4 Comments
. 18-12-02 09:53 1   0
전문적인 기술직, 언변, 말솜씨, 표현력, 예술성 가지고 직업을 가지게 되실 것 같구요.
일반적인 직장생활은 잘 안맞는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의료,법무, 분쟁,조정의 인자가 굉장히 강한데, 직업적으로 사용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28살 대운에는 의료, 법무, 분쟁, 조정의 인자가 강해지는 대운이 되기 떄문에, 주변 인간관계나, 님에게서 의료,법무, 분쟁, 조정의 일들을 겪으실 수 있으니 주의를 좀 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결혼은 28세 대운 이후에 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결혼 배우자의 인연은 의료, 법무의 인자를 가지고 직업으로 사용하는 사람이 좋을 것이고, 공무원이나 공직에 계신 사람들도 괜찮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6 신유남 18-12-02 15:23 0   0
@. 정성스런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찾아보니 겁재,비견,화개살,탕화살 같은것이
많이 있는데 안좋은것이라하여 조금 걱정이되는데
어떻게 해석해야하나요? 간여지동 곡각살이 있는것보면 나쁜사주같아서요 ㅠㅠ 저는 아직 20대 여자인데 ..
. 18-12-02 18:01 1   0
전공이 뭐에요? 앞으로 뭐하려고 하시는 건데요.

간여지동은 아니고,
丑戌 저런 글자가 대운이나 세운에서 火土가 오면 土로써 약하게 작용하게 되나, 일단 기본적으로 水와 金의 기운이 강한 것으로 봐서요.
화토의 기운이 강한 것은 아니에요. 님은 金의 기운, 식신의 기운이 제일 강하다고 보시면 되어요. 지금 제일강할 시기이네요.
대운이 화토로 움직이니, 화토로서도 작용을 하게 될 수 있다 이렇게 봅니다.
비견겁재의 기운이 강한 것은 아닌데, 때에 따라서 비견 겁재의 작용을 조금씩 한다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그리고, 편관, 정인, 편인, 상관을 화개살이 다 집어넣기 떄문에, 이 것들과 인연이 멀다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어머니하고 인연이 좀 멀 수 있다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편관은 나에게 무섭게 뭐라고 하는 것들을 의미하고, 상관은 제어능력을 상실한 표현력 이렇게 보기 때문에요. 님에게 무섭게 하는 인자도 없으니, 님을 뭐라고 할 사람도 없었고, 님이 정도를 벗어나게 노는 학생이었거나, 일정 이상 예의에 어긋나게 하는 기질이 적다. 그런데, 인성을 다 집어넣으니, 어머니나, 자기 제어능력이 좀 약하게 타고 태어났다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탕화살이 있는데, 의약쪽으로 직업으로 자기가 사용하거나, 특이한 음식, 한약재를 넣는 음식을 만드는 직업으로 사용하거나 할 수도 있는데요.
일단 님이 마시고 먹는 것에 있어서 남들 보다 주의를 하시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만.
19-12-05 13:52 1   0
군검경등 쎈직업 즉 권한을 가지는 직업을
가져야 삶이 안정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욕심도 있고 승부욕도 있으니 좀 고생하더라도
나이도 어리고 하니 공무원을 추천합니다
승부욕을 잘 살려서 당당한 여성으로 거듭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