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상담부탁드려요

나미닝 3 997
사주 첨 보는데 자세히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당^-^*

3 Comments
a 18-12-01 03:07 0   0
일간과 세력의 힘으로 산다.
특별한 능력은 없어도 잘 헤쳐 나간다.
전쟁터에 가도 살아 돌아온다.
남자복은 별로다.
여자같은 맛도 매력도 별로다.
재미도 없다.
그냥 남자들하고 술마시고 친구처럼 지내는 여사친이다.
누구한테 고개 숙이는 성격이 아니다.
고집, 자존심이 세다.
멘탈도 세다.
융통성은 있다.
냉정하고 훈장님같은 구석이 있다.
지금은 크게 외로움을 느끼지 않는다.
28세 부터 관이 들어와야 여자같은 맛이 생긴다.
a 18-12-01 03:25 0   0
털털하고 솔직담백하고 개방적이다.
하지만 내면적으로 보수적인 성향은 있다.
. 18-12-01 15:00 0   0
올해는 직장, 이성/연애운, 그리고 인간관계, 주변에서 돈나가는일이 생길 수 있고, 그런 운입니다.
보통은 독립성, 자주성, 창작성, 예술성, 제조성, 교육성 인자를 가지고 일을 해나가실 수 있습니다만,
제조 생산의 인자를 가지고 있으니, 예술적인 일을 하거나, 요식업 또는 창작을 하는 일도 가능하구요.
남들을 지배하고, 수하를 거느리고, 이런걸 좋아하니, 나보다 어린 사람 대상으로 교육관련 일도 가능하구요.
거의 독립적인 인자가 강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직장생활에는 잘 안맞습니다.
가끔은 연구 분야로 가서, 과학이나 이공계, 또는 어학 쪽에서 직장을 갖고 그러기도 합니다.

자금, 재무, 회계, 금융, 금속, 기계, 음악 하고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주가 한쪽으로 치우쳤기 때문에, 본인이 하나는 진짜 인연이 있어서 그 것에만 몰두할 수 있게 되는데, 그 외의 것은 본인에게 도움이 거의 안되고 인연이 좀 멀게 되는 것이지요. 부모님하고의 인연도 조금 약해서, 본인이 부모님의 도움을 잘 받지 못하거나, 부모님의 자금이나 능력 이런걸 나눠먹으면서 20대까지는 이어지게 되나, 30대가 되면서 부터, 본인이 발전 양상이 있게 되는 그런 형식으로 보고.
본인이 굉장히 주장이 강하고 가치관이 확고하기 때문에 결혼을 한다면, 배우자에 대한 이해와 배려를 하는 노력을 기르는 것이 필요할 것이구요.
일단 기본적으로 대운에서 많이 도와주고 있으니, 배우자가 성격이 조용하고 모나지 않는 사람하고 하면 좋을것이고, 배우자의 직장이 조용한 준공무원이나 연구원이거나, 역마성 직장을 가져서 출장이 많은 사람을 고르면 무난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실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뭐하시고 뭐 물어보시는건지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