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사주가 어떻게 풀이하냐에 따라 많이다르다고 하네요 사주풀이좀 부탁드립니다

cindy 4 1,206
3주후부터 면접을 보고 내년부터 진짜 첫 사회생활을하는데
삼재도있고해서..부탁드립니다

4 Comments
. 18-11-29 12:33 0   0
군겁쟁재 호설정영이라, 자기 스스로 남의 도움을 받지 않고, 새롭게 만들어내고자 하는 힘이 강한 사람이다.
어렸을 때 부터 신들린듯이 자기의 독특한 재능, 자기의 관심분야에 매진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보통 연구 분야, 공부분야, 자금, 재무, 음악, 종교, 예술성 분야에 어려부터 관심을 나타내기 시작하는데, 남들이 도저히 말릴 수가 없을 정도였다.  그런데, 사람들은 자기를 이해해주지 못하여, 때로는 시비를 걸기도 하고, 때로는 모욕도 주었고, 때로는 도움이 되지 않고 방해만 하였다. 그런데, 자기 관심사가 오직 그것뿐이어서, 마음은 상하지만, 상대방이 모욕을 하더라도, 자기 관심 분야에 정신이 팔려있어서 시간이 지나서 생각해보면, 그 때 그 사람이 모욕을 했구나,,내가 왜 눈치채지 못했을까,,,아, 내가 왜 그 때 화를 내지 않았지 하고 반추하기도 한다.

그래, 다른말로는 가상관격이다. 11살, 21살 대운에 이미 가상관격이 되어서, 어려서, 자기의 재능에 몰두할 수 있었다.
그런데, 너무 하나만 생각하다 보니까, 다른 주변 배경, 가족관계, 대인관계, 사회적 관념 이런건 매우 약하다 할 수 있다.
부모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부모의 이해를 잘 받지 못하고, 주변에 조언을 구할 곳이 좀 적어서, 자기 스스로 해쳐나가야함을 뜻한다.

남자의 경우, 저런 사주는 천재발명가, 하늘이 낳은 예술가 이런 식이 아니면, 권력을 향해 직업을 가기도 하는데, 군인,경찰,검찰 등을 뜻 한다. 그런데, 여자의 경우, 권력을 향하긴 보다는 대체로 예술, 연구분야라고 보인다.

직장은 재무, 금융, 회계, 권력기관, 의료, 법무.
그리고 연구분야, 외교, 해외, 관세, 물류, 유통 분야.

그런데, 직장운은 많이 약해서, 남의 지시를 받거나 하는 것은 굉장히 약하다.
자기의 재능, 예술성을 가지고 직업을 보통 갖게 되는데, 그러면 직장에서 버틸 수 있을 것이나, 일을 본인에게 맡기는 형식이 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보통 본인이 독립적으로 혼자서 일을 하게 된다.

자기 하나의 관심 분야에 매진해 있었기 때문에, 상대방, 배우자, 남자하고 인간관계를 맺을 때, 상대방을 배려하고, 상대방의 가치관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할 필요성이 있을것으로 사료된다.
cindy 18-11-30 02:37 0   0
감사합니다! ㅠㅠ
cindy 18-11-30 02:43 0   0
혹시 재물운은 어떤지 알수있을까요?
. 18-11-30 11:49 0   0
재물운은요. 일단 님은 돈을 많이 나눠주거나, 돈이 나갈일이 많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돈은 적금, 연금, 부동산, 문서 이런식으로 항상 쉽게 꺼내지 못하는 형식으로 묻어두셔야 할 것 같구요.
님 재물이 많이 들어오려면 님이 열심히 일하고, 분주히 노력을 해야합니다.
그런데 무슨 일로 나가시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