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콩이 3 787
딸아이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아이가 태아나서 뇌전증 간질끼가 있어서 고생했는데
지금은 좀 괜찮은거 같고 엄마한테 너무 집착하는것도
있습니다
아이를 어떻게 키우는게 좋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3 Comments
. 18-11-28 09:13 0   0
글과 학문, 전문적인 자격증, 반복성, 숙련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직업을 가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가 이런 분야에 관심을 보이면 그런쪽으로 타고 태어났다고 인지하시면 될 듯 합니다.
기획, 설계, 디자인, 의류, 장식, 어린 아이들 대상, 홍보, 광고, 이런 쪽의 인자를 택해서 직업을 가지시는 것도 좋을 수 있겠습니다.

중학교 이전까지는 엄마하고의 인연이 강하게 나타나있으니, 엄마하고 많이 지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중학생 이후로는 사회생활에 관심을 보이기보다는 자기의 관심분야에 매진하거나 그렇습니다.

회사에 취직하면, 본인이 힘들어하니까, 본인에게 독립적으로 일을 맡겨진 형태로 취직하거나, 혼자서 독립된 형태의 일을 하게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의료, 봉사, 요양, 복지의 인자도 갖추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5살 6살 아이인데, 당연히 엄마하고 같이 있으려고 하지요. 그게 왜 집착입니까. 본인 어렸을 떄를 생각해보세요.참,,,
아이가 더디고, 느리고, 생각이 많은 아이가 될 수 있겠습니다. 잘 참조해보세요.
도마뱀 18-11-28 12:08 0   0
@. 말씀감사합니다
해주신말씀 깊게 새겨듣겠습니다
그런데 아이건강은 어떤가요
. 18-11-28 13:40 0   0
조후가, 수가 부족한데, 대운에서도 부족한 흐름으로  가니, 수에 해당하는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는 있겠습니다만,
다행이 건강이 아주 안좋은 사주들 특징은 보이지 않아요. 그러니까, 건강에 대해서는 염려를 크게 안하셔도 괜찮겠습니다.
다만, 저는 건강은 잘 모르니까요. 상담가를 찾아가보시면 건강에 대해서 잘 말씀해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