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답답 1 772
안녕하세요
44세 호랑이띠 남자입니다
결혼10년동안 잦은이직으로 안정적인 직장생활과 금전상태로
많이 힘듭니다
와이프와의 관계도 여러가지로 좋지않구요
이혼 목전까지도 갔었구요
언제쯤 내일을 찾고 금전상황도 좋아질까요

1 Comments
. 18-11-27 10:19 0   0
일단, 직장에 속하신다면, 본인에게 전적으로 일을 맡기고, 본인에게 자유권을 주는 형식이 많이 편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이 하시고 싶으신것은, 본인의 예술성, 예체능, 본인이 가장 즐기면서 편안히 느끼는 것, 가장 관심을 가지는 분야, 그리고, 입으로 하는 직업(표현력 가지고) 이런 직업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런 직업으로 고르셔도 되지만, 본인이 생각하는 편안함에 비례해서, 직업적인 안정성이나, 결과면에서 흡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전문적인 기술, 전문적인 자격증, 숙련된 기술을 바탕으로 직업을 구하시면 안정적으로 일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좁은 공간에서, 한가지 일에 매진하거나 하는 그런 직업양상도 보입니다. 물론 본인이 따분해하거나 잘 안하려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본인의 관심분야와 적절하게 배합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직업 분야는 반드시, 외교, 해외, 무역, 관광, 유통, 물류, 연구, 종교, 공부 관련 직업 분야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이 것 말고도 역마성 직업을 선택하셔서 이곳저곳 많이 움직여 다니시는 것도 좋습니다. (항공, 선박, 철도, 차량 관련 직업도 가능하구요.) 마지막으로 밤에 일하는 직업을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제가 말했던 직업 분야에서 일하셔야 안정적으로 일하실 수 있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사는 곳을 바다, 항구도시, 섬하고 가까운 곳이어야 합니다. 반드시.

그리고 배우자하고의 사이는, 노력 여부에 따라 개선되고 함꼐 사실 수 있는 여지가 많으니, 노력을 많이하시고, 배려를 많이 해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