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운,, 용신 좀 찾아주세여..

사람 1 990
30대 여자인데요..
제 대운이.. 어떤 선생님은 42살부터 풀린다고 하고,,
어떤 선생님은 37부터 (정확히는 2018년 8월부터) 좋은 대운이 쭈욱 들어왔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어떻게 봐야 할까요?
내년 2019년에 결혼 할 수 있을까요?
제 용신은 무엇입니까? 용신이 중요하다고 하던데...

궁금하게 많아서 죄송해요 ㅠ  고견 부탁드려요..ㅠ

1 Comments
. 18-11-27 09:38 0   0
어려서 부모님하고 인연이 적었고, 고생을 좀 했습니다.
주변에 주로 여자가 많은 환경이었고, 조용하고, 눈에 안띄고, 좁은 공간에서 생활하는 형식을 띄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삶이 많이 더디고, 느리게 진행이 되었을 것이며, 분주히 일하거나, 열심히 노력했으나 돌아오는 결과는 마음에 내키지 않았을 것입니다.
13,14,15,16,17년에 결혼연애운이 들어오니, 이 때 결혼을 할 기회가 있었을지 모릅니다.
다만, 본인이 남자하고 자주 만나는 환경이 아니다보니, 접할 기회가 많이 적었을 것이고, 어떻게 해야 관계를 잘 꾸려나갈 수 있는지 잘 몰랐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시기에 본인의 마음에 딱 들어맞고 그런 사람이 오지는 않았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앞으로 삶을 진행해나가면서, 좀더, 남자하고 자주 만나는 환경이 되고, 많이 좋아지고, 편안해지는 흐름으로 가고 있습니다.
20년, 21년에 결혼연애운을 뒷받침해주는 운이 왔으니 노력을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일단 님은 결혼하기 위해서는 노력이 많이 필요하고요. 남자하고 자주 접할 수 있는 환경이나, 연애 결혼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본인이 노력을 좀 하셔야 합니다.
배우자로는 조용하고, 무던하고, 단정한 사람. 성실하고 성격이 좋은 사람 권해드립니다.

용신은 책대로 하자면, 목이나 화, 토가 되겠지요.
그런데, 사람마다 용신잡는 것이 다를 뿐더러, 용신운이나 기신운이나 좋은 것도 있고, 나쁜 것도 있는데, 님의 경우에는 사주가 한 쪽으로 치우쳐져있으니, 목이나, 화,토가 오면, 좋은 것도 크게오고 별로 안맞는 것도 좀 크게 올 수 있다 이렇게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