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고수님 제사주좀 봐주세요!

수민860 2 775
23살 여자입니다!
내년이나 내후년 해외로 취업하고 싶습니다
해외운이랑 내년 시험운어떤가요?
그리고 제 사주는 전체적으로 어떤지 풀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Comments
. 18-11-27 09:12 0   0
해외로 간다면, 표현력, 자기의 편안함, 즐김 이런 면에서 많이 개선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자기의 표현력, 관심있는 분야 한가지, 숙련된 기술, 예술성, 창의성, 창작성, 예체능 이런 것들을 가지고, 직장생활을 하시면 무난하실 것 같습니다.
직장생활을 하거나, 혼자서 독립적으로 일하더라도, 기업, 공공기관과의 거래, 관계를 통해서 직업양상을 꾸려나가시면 무난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양상은, 초년에 무서운 상황, 어려운 경험, 위험했던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겠네요. 그런 것들을 겪으면서 상처도 입었겠지만, 한편으로 마음이 단단해져서 앞으로 살아가는데 용기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직업적인 양상이나, 삶의 형태가, 본인에게 해야할 일이 많다거나, 분주히 움직인다거나, 열심히 일해야한다거나 하는 양상이 될 것이구요.
그러면 버거워하면서, 건강이나, 마음적으로 피곤한 시기도 조금씩은 겪으면서 지나갈 것으로 생각됩니다.

연애결혼의 양상은, 배우자의 능력, 배우자의 카리스마, 입김 이런것이 강하게 작용하고 있어서, 배우자의 주장에 잘 따라가는 형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배우자의 주장에 맞춰주기 피곤해질 수도 있어서, 배우자를 성격이 무난하고, 단정하고 성실한 사람을 고르는 것이 좋겟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용기도 생기는 한편, 자신의 고정관념, 가치관, 자기 주장이 강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배우자에 대해서 배려하고 이해심을 기르도록 노력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18-11-27 09:13 0   0
해외운은 가지고 있고, 내년 시험운은 본인이 예상한 그대로 평이하게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