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가 궁금합니다

1 484
남자친구, 인간관계가 많이 망가져 고민입니다. 직장도 잘 안잡히고 2018년 말아먹었네요. 우울증도 너무 심해서 이번년도에 자살시도만 두 번했습니다. 태어난건 강원도 원주지만 출생신고를 서울에서 해서 태어난곳을 서울로 했습니다.. . 선생님들 제발 도와주세요

1 Comments
. 18-11-26 10:26 0   0
예술성, 예체능, 본인이 관심을 가지는 분야, 숙련된 기술을 바탕으로 직업을 삼으면 좋을 것으로보입니다.
직장에 잘 속해있는 인자가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요. 자기에게 전적으로 일이 맡겨진 형식을 따르게 되거나, 혼자서 독립된 일을 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의료, 법무, 생명공학, 꾸미고, 장식하고, 종합적으로 매우 많은 물건들 이런 직업양상이 전개될 수도 있겠습니다.

자금, 재무, 돈 버는 곳에 관심이 좀 많을 수 있습니다만, 제가 권해드리고 싶은 것은, 직업적으로 본인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분야에 매진해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취미로다가도 해보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무엇인가를 길러내고, 베풀어주고 하는 동작도 많기 때문에, 아이들 관련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가르쳐주고, 베풀어주고 하는 형식을 많이 따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결혼하더라도, 아이들이 귀엽고, 아이들 중심으로 가게 되니까요. 잘 생각해보시구요.
연애결혼 상대방으로는, 조용하고, 자기 주장이 강하지 않고, 모나지 않고, 일에 성실한 사람을 골라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사주의 형태를 보니 대체로 20대 중반까지 고생하는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님은 내년부터는 사회적인 활동력, 정신적으로 조금 더 편안해지니까요. 내년부터는 변화 양상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많이 좋아지고 개선되니까,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사람이 살다보면 자기하고 맞는 사람하고, 자기하고 안맞는 사람이 존재하게 됩니다. 자기가 뭘 해도 어쩔 수 없이 그렇게 나뉘는데요.
크게 개의치 말고, 자기하고 헤어지게 된 사람은 앞으로 안보면 되고, 새로운 사람하고 만나고, 새로운 사람하고 사귀면 되는 겁니다.
그러다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인연이 다해서  서로 연락이 드물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러면 인연이 다한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앞으로 살 날도 많은데요. 앞으로 수없이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거 아니겠습니까? 앞으로 살 날을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이 고생하셨으니까요, 앞으로는 즐겁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