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풀이 부탁드려도 될까요?

김영식 4 714
기존에 하던 일을 접고 앞으로 무엇을 하며 먹고 살지 고심중인 30대 남자입니다. 답답한 마음에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4 Comments
. 18-11-25 12:52 0   0
직업적으로 숙련된 기술력, 뛰어난 재능, 글과 학문을 바탕으로 한 전문직 등에서 찾으셔야 무난하게 삶을 꾸려나가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직장은 잘 안맞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좁은 공간에서 혼자서 일을 하거나, 같이 일을 하신다면, 자격증이나, 숙련된 기술력을 가지고 일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타고난 것이 남들의 이목을 잘 끌 수 있는 능력을 타고 태어났습니다. 이성과의 관계에서 관심을 많이 받는다거나, 직업적인 면에서도, 남들의 시선을 잘 받을 수 잇고, 이목을 끌 수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지금 운세 또한  남들의 이목을 잘 끌 수 있는 대운입니다. 좋든 안좋든 남들의 시선을 잘 받을 수 있는 운입니다.
40이 넘어가면서 부터는 이곳저곳 활동력을 많아서 분주히 움직이거나, 활동 반경이 넓어져서 이 도시 저 도시 왔다 갔다 할 수 잇는 운세가 됩니다.

직업이 활용될 분야는, 광고, 홍보, 영업, 공공성, 시장처럼 사람들이 많은 곳, 무엇인가를 알리는 것 등이 좋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1 김영식 18-11-25 14:47 0   0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죄송하지만 하나만 더 여쭤봐도 될까요? 지금 그리고 앞으로의 제 재물운은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40이 넘어서 사업을 시작해도 괜찮을지, 아니면 제 사주와 대운을 봤을때 사업쪽은 피하거나 미루는게 좋을지 고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36 Lucky Point!

. 18-11-26 08:59 0   0
일반적인 사업을 하게 되면, 금전의 유통이 많이 불리한 상황으로 대운이 전개됩니다. 50살 전까지 금전의 유통이 많이 불리하구요.
다만, 문서, 지식산업, 숙련된 기술력, 뛰어난 재능으로 직업을 구하시면 금전적으로 비교적 안정적이게 꾸려나가실 수 있습니다.

저런 형식은 2가지인데요. 첫번째는 직장에 소속된 형태인데요. 연구직을 하거나, 전문적인 직업을 가지거나 합니다. 광고, 홍보, 영업, 공공성관련 회사에서 일을 하기도 합니다.
두번째는 혼자서 독립된 일을 하는 형태인데요. 이때는 주로 지식 관련 일을하거나, 숙련된 기술력을 가지고 하는 일을 하게 됩니다. 이럴 때 특징은 대체로, 혼자서 일을 하게 되고, 주로 좁은 공간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사업을 한다면, 지식산업, 숙련된 기술력, 혼자서 일하고, 좁은 공간 이런걸 잘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1 김영식 18-11-26 11:08 0   0
제가 살아온 삶과 어느정도 일치하는 이야기를 들으니 답답함이 좀 풀리는 듯 합니다. 다시한번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