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란 무엇일까요? 사주 상담 부탁드려요 ㅠㅠ

joyce 4 992
안녕하세요.
저는 여자고, 요즘 힘든 일이 조금 있어서 심적으로 우울한 상태인데 그래도 힘내보려고 하는데 마음먹은 만큼 잘 되질 않네요..
언젠가 나아질 거라고 생각하면서 사주가 그래도 큰 힘이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잘 아시는 분들께 고견 여쭤보려고 합니다.. 부족한 점이 많은데 조언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읽겠습니다.
언제쯤 경제적으로 안정될지, 언제쯤 돈을 벌 수 있는지.. 궁금하고,
나중에 배우자는 어떤 사람을 만날지 궁금해요.
저에게 고칠 점이나 사주상 단점을 말씀해주시면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사주를 조금 공부해서 기본적인 용어정도는 알지만 제 사주를 볼 정도는 아니에요 아직..
감사합니다.

4 Comments
. 18-11-24 09:36 1   0
결혼운은 22년 쯤이 좋은 것으로 생각되네요. 그런데, 대운에서 잘 안받쳐주니, 자기가 완벽하게 바라는 상대가 잘 안나타나고, 조금 타협해서 구해야 합니다.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기준을 좀 낮추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배우자의 직업으로는 군검경, 법무, 의료, 봉사, 요양, 복지, 이런 쪽 직업의 사람을 구하면 많이 괜찮은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상대방 마음이 반듯한 사람을 구하면 될 듯 합니다.

40대 중후반이 지나면서 본인의 가치관이 더 확고해지며, 본인의 주장이 좀 강해집니다.
그러므로, 인간관계 특히 가장 가까운 배우자하고의 관계에서 본인이 주장을 많이 할 가능성이 있네요. 그러면 다툼이 생길 수 있겠지요.
상대방의 가치관을 존중해주고, 남을 이해하는 노력을 많이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런데, 보통 저 시기에, 배우자의 건강이 안좋거나, 배우자와 친구처럼 지내게 되거나, 배우자가 일에 매진하고, 본인도 본인 관심 분야에 매진하면서 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본인이 배우자의 성격이 반듯하고, 일에 열심히인 사람을 고르시면, 결혼생활이 안정되게 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년보다는 중년, 그리고 말년이 좋은 사주입니다. 초년에는 고생을 하거나 방황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10대에서 20대 초까지는요.
재물운은 내년부터 활동력이 많이 열린다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내년부터 사회생활을 하셔도 좋을 것을 뜻합니다.
나중에 50대가 되면서 이것저것 돈이 나가는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40대 중반부터는, 적금, 연금, 문서, 부동산으로 돈을 넣어두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1 joyce 18-11-24 12:32 0   0
덕분에 잘 읽었습니다.
이렇게 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성스럽게 써주신만큼 잘 받아들이고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요즘 힘들었는데 한줄기 빛이 되는 글이었습니다..
앞으로 좋아진다고 생각하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살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정말...
1 joyce 18-11-24 13:06 0   0
실례가 안된다면 하나 더 여쭤봐도 될까요?
이 사주에 용희신이 무엇일까요?
신약한 사주인데 용희신을 나타내는 활동이나 색깔을 입으면 도움이 될까요?
운동을 정기적으로 하는데 좋을까요? 어떤 취미를 가지면 좋을지 조언부탁드려요..
긴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18-11-25 11:36 0   0
책대로 하자면 토나 금이 희용신이 되겠지요.  토는 누런 것이고, 금은 흰 것입니다. 활동은 토나 금에 해당하는 물상을 찾아 보세요.
운동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사람이 희용신이 따로 없거든요. 항상 좋은 것만 있는 것은 아니니까요. 희용신을 따라가면, 건강이 좋아지고, 정신적으로 편할 수는 있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