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풀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슈슈 1 708
지금만나고 있는 남자가있는데, 결혼까지 가능한지 결혼운이랑, 지금 하는일이 잘하고 있는지 금전적인 부분과 등등 전체적인 사주풀이가 궁금합니다.
상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Comments
. 18-11-23 11:04 0   0
호불호가 강하고, 본인의 생각하고 다르면, 아예 쳐다보지도 않는 성향인 것 같습니다.
가치관이 너무 확고하기 떄문에, 인간관계를 맺을 때, 다름사람을 배려하고, 다른 사람의 가치관을 이해하고 존중해줄 줄 아는 노력을 해야합니다.
배우자운도 또한 마찬가지가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혼해서 자식 위주로 돌아가게되거나, 본인 위주로 돌아가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운에서 도와주고 있으니, 본인이 노력을 통해서 충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남편의 직업으로는 공무원, 명예직, 대기업 직장인, 이런 형식의 사람이 맞구요. 큰 돈을 만지는 은행, 금융권 직원도 잘 맞네요. 언변이 화려하고 유창한 사람, 활동력이 강한 사람도 잘 맞을 것입니다. 의료, 복지, 요양, 종교 등의 형태도 좋구요.
다만, 남편이 배려심이 많고, 성격적으로 모나지 않은 사람하고 하는 것이 좋을 것이구요. 직업적으로 시간을 매우 많이 투자하거나, 일에 매진하여 몰두하는 사람과 결혼하면 좋을 것을 의미합니다. 출장이 많은 사람도 권해드리고 싶네요.

본인은 금융, 은행, 의료, 복지, 요양, 봉사, 종교 형태의 직업을 갖는 것이 적성에 맞습니다.
가끔 음악으로 사용하는 사람도 보이는데, 어떤지는 잘 모르겠네요.
어렸을 떄는 많이 힘들고 그럴 수 있지만, 나이가 들면서 좋은 운의 형태가 되어갑니다. 본인에게 모자란 점은 채우려 노력하고, 본인의 장점은 잘 살려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