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풀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 441
안녕하세요. 현대 대학 전공과 진로 선택으로 고민 중에 있는 대학생 입니다.

중학생 때 쯤 아버지가 거액의 빚을 지고 잠적하셔서 대학 진학이 늦어졌습니다.

스무살 때 부터 올해 초 까지는 회사를 다니며 어머니랑 빚을 갚다가 이제 조금이나마 여유가 생겨서 올해 진학에 성공했어요.

전에 다니던 회사가 금융권 회사여서 앞으로도 같은 직종을 생각하고 가려고 경영이나 컴퓨터공학을 선택했는데 막상 다니게 되니 미술도 배워보고 싶네요.

어렸을 때 부터 해보고 싶었던 분야거든요. 그런데 미술을 선택하게 되면 취업길이 좁아질까봐, 저랑 안 맞을 까봐 걱정이 되네요..

나이도 동기보다 훨씬 많고 집에 돈도 없어서 신중한 선택을 하기 위해 할까 말까 생각을 반복하고 있어요.

사주에 관심이 많기도 해서 역술가분들 찾아가서 물어보고 싶은데 다녀오면 어머니가 바로 알아차리고 머리가 아프다고 하셔서 못 가게 하셔서요..ㅎㅎ ㅠㅠ

짧게라도 좋으니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1 Comments
. 18-11-22 11:53 0   0
전공을 컴퓨터 공학쪽으로 한 다음에, 웹디자인, 영상, 홍보, 광고, 의류, 패션, 미용 관련 직장에서 일 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본인은 관심사가 예술성, 창의성, 창작능력 이렇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기전자도 잘 맞고, 예술성, 창의성, 창작능력도 잘 맞습니다.
 
제가 위해서 언급한 직업 관련 잘 맞을 것입니다.
본인이 열심히 일해서, 분주하게 움직이며 돈을 벌게 될 것 같습니다.
돈은, 열심히 일한만큼 들어오게 되구요. 주변 가족을 먹여살리거나, 주변에 나갈 수 있는 여지도 있습니다.
적금, 연금, 문서, 부동산쪽으로 일한 돈을 넣어두셔야지, 돈이 세나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님은 영매기가 좀 있어서요. 예술성, 창의성으로 나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역마성 기질도 다분히 있어서, 전국적으로 이동이 많거나 할 수 있겠습니다. 무역, 외교, 관세, 항공, 물류, 철도, 선박, 이런 쪽도 잘 맞구요.
건투하십시오, 열심히 사시는 거 같아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