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이랑 사주 좀 봐주세요

ㅅㅎ 2 701
안녕하세요, 좋은 사이트라고 해서 추천받아서 글 작성해봐요.
저랑 신랑사주구요, 궁합도 궁금하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하나 길잡이가 되줄까 싶어서요.
워낙 경제도 안좋고.. 혹시 사주에 아이 언제쯤 생기는지 그런것도 나오나요?

2 Comments
. 18-11-20 10:23 0   0
다음년도부터 아기 낳는 운으로 보고요. 20년, 21년 22년 이렇게 아기 낳기 다 좋아요.
궁합은,,아기 낳으면서, 아기를 중심으로 결혼생활이 전개될 가능성이 크네요.
아이들이 자라나면서 직업적인면으로도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3년 정도가 아기 낳기 좋은 운이고, 이후에는 조금씩 떨어지니까, 지금 준비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30대후반에서 40대후반까지는 조금 조심해야합니다. 님에게서 보면 배우자운이 조금 약해질 수 있어요. 님 본인 위주로 생각하거나, 님 일에 매진하는 시점으로 보입니다.
남편사주 보면, 30대 후반까지는 갈등이 생길 수도 있지만, 이후는 괜찮아요. 직업적으로 일에 매진해서, 일 위주로 할 것 같기 때문입니다.
아마 남편분 사주를 보건데, 직업적으로 글과,학문을 통하거나, 전문직, 전문적인 기술, 공예, 예술, 조용한 직장인, 공무원 이렇게 봅니다.
ㅅㅎ 18-11-20 11:26 0   0
.님 궁합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에 아기 낳으려고 노력 많이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남편 직업도 맞추기도 정말 용합니다! 복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