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풀이부탁드려요

헤니니니 2 552
제가 지금 반영구,속눈썹 수강을 배우고있는데 생각처럼
쉽지않아 이쯤에서 포기를하고 다른길로 가야할지 계속 더 도전해봐야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이길로계속나아가도 될지, 그리고 결혼은언제쯤할지,그상대는언제쯤만날수있을지 상대는 연상연하동갑중 누구와 잘 맞을지, 연애운.제물운 등 전체적인 사주풀이가 너무궁금합니다 지금힘들게 알바하며 수강을 마치긴했는데  언제쯤빛을발할수있을까요ㅠ 상세히 부탁드리겠습니다너무답답하네여

2 Comments
. 18-11-19 15:51 0   0
결혼,애정운은 24년 쯤이 좋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24년 이후 3~4년정도 좋게 받쳐주고 있습니다.
배우자하고의 관계에 있어서는 반드시 배려하는 마음을 기르도록 노력을 해야하며, 이해심을 많이 기르고, 인간관계에 있어서 다른 사람이 싫은 소리를 하거나, 싫은 행동을 해도 참아내는 인내심을 기를 필요가 있습니다.
상대방은 연하이거나,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상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직업적으로 출장이 많거나, 연구원,공무원, 교육적인 직업을 가진 사람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너무 잘나가거나, 멋지고, 잘꾸미고 이런 사람은 되도록 고르지 않는게 좋을 것입니다.

2022년에 본인에게 있어서 인연이 오래갈 사람이나 사건, 일이 생기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미용, 예술성, 예체능, 창작, 제조, 창의적인 능력을 바탕으로 한 직업은 본인과 잘 맞습니다.
다만, 활달한 영업 능력, 또는 활동 반경을 통해서, 장사 또는 사업을 하고자 하는 것이 목적인 것으로 파악됩니다.
원예, 꽃, 농산물,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 무엇인가를 새롭게 길러내는 것, 어린 것들을 대상으로 귀엽게 보살펴주고 길러내는 형식의 직업들도 고려해 볼만 한 것 같습니다.

재물운은 내년, 내후년을 거치면서 차츰 좋아질 것입니다.
0 18-11-19 16:02 0   0
미용분야 잘맞아요.  직접적으로 만드는게 어려우면 , 헤어나 피부미용으로 바꿔보세요.
사주에 남자가 매우 약하네요.
20대에 연애운은 많이 부족하고 30대에는 좀괜찮네요.
한가지공부한걸로 바로 활용은어렵고, 여러가지를 해야 활용이 가능하네요.
다소 힘든운이지만 30대부터는 점점 운은 좋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