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풀이 부탁드립니다

워닛 1 595
결혼운과 직업운, 그리고 전체적인 운 풀이 부탁드립니다.
현재 하는 일 말고 다른 일을 해보고자 합니다.
더 늦기 전에 시작해야 할 것 같아 고민중입니다.

또한 , 배우자운도 알고싶네요.
 올해  결혼을 생각했었는데 잘 안됐습니다. 배우자 운이 없는건지.. 궁금합니다

1 Comments
. 18-11-19 08:55 0   0
대운을 알려주거나 여자인지 남자인지 말해줘야죠. 여자 남자에 따라서 운 해석이 달라지니까요.

대리점 사업, 큰 공공기관, 또는 대기업 하고의 수주, 발주 이런 일도 가능하고, 역마성 직업으로 여러곳 다니거나, 보험, 의료, 법무 이런 것도 가능하고.

올해 결혼 생각했다면, 여자일 확률이 높아요.
본인이 하고싶은 것 하려고 하고, 자기 가치관이 좀 있어서, 남들과 타협을 하거나 하는 면에서 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남들과 사회 생활을 하다보면, 진짜 성격이 못된 나쁜 사람들도 있는데, 그런 사람 제외하고 생각해보죠. 성격은 괜찮은데, 나하고 잘 안맞는 사람이 있거든요. 님이 경험을 해보셔거나, 앞으로 경험을 하시겠죠. 그럴 때는, 저런 사람도 있구나, 하고 그냥 그 사람에게 맞춰주는 연습도 떄로는 필요합니다. 물론 피곤하겠지만요. 결혼생활도 마찬가지인데요. 결혼까지 얘기가 나왔다면, 그 사람하고 어느정도는 맞는 부분이 있었다 이런 말이겠죠. 그러면, 어느정도 타협을 하면서 자신의 것을 양보해야하는데, 그게 요즘 시대는 잘 안되죠. 서로 대화를 잘 안하고, 휴대폰이나, TV, 뭐 이런데 몰두해 있으니까요. 다들..

나이가 들면서 점차 다른 사람을 받아드릴 수 있는 능력이 좋아지는 것으로 나오는데요. 결혼하고 싶으시다면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남들은 잘 안하더라도, 님이라도 열심히 하면, 그래도 좋아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