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풀이 부탁드립니다~ㅠㅠ

.. 1 486
취준하고 있는데 제가 하고픈 일 사이에서 갈등하고 있습니다...
직업운과 전반적인 애정운도 함께 부탁드립니다ㅠㅠ

1 Comments
. 18-11-18 13:07 0   0
자기가 원하는 삶이 되기 까지 굉장히 더디게 이루어진다 이렇게 보고요.
음악, 디자인, 미용, 예술, 예체능 쪽에 재능이 있는 것으로 나오고요. 글과 학문을 통한 전문직, 문학, 교육, 이런 쪽도 맞는 것으로 나오네요.

일반 직장인이 되어도 관계는 없지만, 사회생활, 인간관계에서 적응을 못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런데, 재무, 자금 하고도 관련 있는 것으로 나오니, 일반 직장인이 되었을 때, 재무, 자금 쪽 담당을 하시면 괜찮게 적응할 가능성 있는 것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배우자 이성운이 좀 약한 편입니다. 잘 인연이 이어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연애를 한다면 내년도, 내후년도 좋지만, 결혼운까지를 생각한다면 21년 22년에 운이 뒷받침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배우자를 고르실 때, 수수하게 생기고, 능력도 일반적이고, 조용하고, 본인 주장 잘 안하고, 교육, 연구, 공무원, 직장인 이런 쪽에서 일하는 사람을 구하셔야 무난하게 결혼 생활이 지속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덧붙여서 배우자의 직업이 출장이 잦거나, 이동이 많아서 여기저기 다른 도시로 이동이 많은 사람도 추천해드립니다. 결혼 생활이 잘되길 바라신다면, 반드시 배려심을 배우고, 상대방의 가치관도 존중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나중에 아이를 중심으로 해서 결혼생활이 안정되고 지속될 가능성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