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운 풀이

jchoi0125 3 1,337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시기적인것과 사주로 봤을때 가능한지를
가늠하고 싶어서 남깁니다.

부탁드립니다~

3 Comments
18-09-17 11:44 0   0
사주만을 놓고 볼때는 자기사업 형태로 삶을 살아가는게 가장 적합한 식신생재의 형태로 보입니다.

하지만 현재 계축대운은 유축합금으로, 식신격이 편재격으로 변한다고 보이는데 이럴 경우,

작년,재작년 별 소득없었다 생각되는군요. 돈을 벌어도 그것을 다시 주변인들에게 나눠줘야만하는, 번만큼 나가게 되는 시기였다 생각됩니다.

올해가 축술미 삼형살에 걸리는 해인데.. 삼형살이 꼭 부정적으로 작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시기엔 매사 자중하면서 크게 일 벌리지말고 기존의 일 열심히 하는게 좋을거라 보여집니다.
17 출력 18-09-17 14:42 0   0
사주의 격은 식신격으로 식신격은 편관을 사용할 때 대단히 좋은 성격의 조건으로 판단합니다.
식신격의 대표적인 예로써 님처럼 원국에 편관이 존재치 않더라도 대운으로 편관이 들어올 때 성공 하는 사례들을 아주 많습니다.
계유대운으로 인해 유금으로 변격이 되지 않고 식신격 편관을 용신으로 하는 성격이 되기때문에
이미 계유대운이 들어올때부터 님의 지위가 높아지고 주위의 사람들의 협조를 얻을수 있었을거라 판단되며
이번 기회에 잘 도전하셔서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18-09-17 17:22 0   0
병 신,정유년 지나온 운세가 어땠는지 많이 궁금하군요. 작성자분께서는 답글 보시면 그냥 가지마시고
과거 일을 한번 알려주시는것도 공부하는 사람들 입장에서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